메리케이, 권위 있는 춘계 2019 옴니 어워즈에서 교육 부문 골드 등급 수상

세계적인 뷰티 브랜드의 혁신적인 ‘링크 앤 런™’ 세일즈 교육 시스템, 10점 만점에 9.5점 획득

뉴스 제공
Mary Kay Inc.
2019-07-03 11:16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메리케이(Mary Kay Inc.)가 혁신적인 링크 앤 런(Link & Learn ™) 세일즈 교육 시스템으로 2019 춘계 옴니 어워즈(Spring Omni Awards)에서 선망의 대상이 되는 교육 부문 골드 등급으로 인정받았다고 2일 발표했다.

이 혁신적인 이러닝 플랫폼은 독립적인 세일즈 인력에 대한 교육 지원을 강화하고 이들의 사업 성공을 위해 설계된 강력한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 시스템은 메리케이의 독자적인 뷰티 컨설턴트(Beauty Consultant)를 콘텐츠와 접근 가능성 및 현지 사정에 맞게 학습 커뮤니티에 연결시키고 있다.

메리케이의 유럽지역 세일즈 마케잍 부문 및 글로벌 세일즈 교육 부문 부사장인 베스 로페즈(Beth Lopez)는 “메리케이는 교육과 전문성 개발을 지속적으로 추구해야 한다고 확신하고 있다”며 “링크 앤 런 기술에 쏟아부은 엄청난 노력을 인정받아 2019 춘계 골드 옴니 어워즈(Gold Omni Award)를 받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새로운 세일즈 교육 시스템에 대한 반응과 참여는 대단히 긍정적이었다”며 “우리는 메리케이 시장을 대상으로 이 혁신적인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확대 보급해 나감으로써 전 세계 여성들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우리의 사명감을 이어나갈 것이다”고 덧붙였다.

옴니 어워즈는 영화/비디오, 웹 및 모바일 미디어 분야의 탁월한 업적을 인정하기 위한 것으로 전 세계 모든 국가에서 출품작을 접수 받고 있다. 옴니 어워즈의 심사 과정에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기업들에서 일하고 있는 다양하고 유능한 전문가들이 함께하고 있다. 심사위원회를 대표하는 기업이나 조직으로는 올림픽 조직 위원회, CNN, NBC, ABC, PBS, 미군, 카툰 네트워크(Cartoon Network), 디즈니, 어소시에이티드 프레스(Associated Press) 및 소듐 엔터테인먼트(Sodium Entertainment) 등이 있다.

메리케이(Mary Kay) 개요

여성에 대한 보이지 않는 유리 천장을 깨기 위해 헌신해 온 대표적 인물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는 55년 전 여성을 위해 보람 있는 기회를 창출하고 매력적인 제품을 제공하며 나아가 이 세상을 보다 나은 곳으로 만들겠다는 세 가지 목표를 가지고 뷰티 컴퍼니를 창립했다. 그 꿈은 40여개국에 수백만명의 독립뷰티컨설턴트가 활동하는 수십억달러 규모의 회사로 결실을 맺었다. 메리케이는 아름다움을 위한 과학 연구에 투자하며 최신 스킨케어, 메이크업 라인, 향수, 영양제 등의 제품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또한 메리케이 재단(Mary Kay Foundation)을 통해 암 연구와 가정 폭력 근절을 위해 활동하는 단체에 7800만달러 이상을 지원한 바 있다. 메리 케이 애시의 당초 비전인 ‘매번 한 개의 립스틱(one lipstick at a time)’은 오늘날에도 계속 빛을 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marykay.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0200517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ryk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리 케이(Mary Kay Inc.)
기업 커뮤니케이션
marykay.com/newsroom
+1 972.687.5332
media@mk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