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레디큐-츄 다이어트’ 3일 오후 9시 티몬 라이브딜 단독 방송 진행

레디큐-츄 다이어트, 티비온 라이브에서 단 한시간 동안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새콤달콤한 라임맛 젤리 형태의 건강기능식품, 언제 어디서나 간식 대용으로 섭취 가능

뉴스 제공
한독 코스피 002390
2019-07-03 13:43
서울--(뉴스와이어)--한독(대표이사 김영진, 조정열)의 ‘레디큐-츄 다이어트’가 3일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티몬 라이브딜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TVON Live)를 통해 라이브 특가를 진행한다.

‘레디큐-츄 다이어트’는 새콤달콤한 라임맛 젤리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으로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이 간식 대용으로 섭취하기 좋다.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포장지에 5개의 젤리가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 여성의 핸드백에 넣고 다니기에 부담 없고 언제 어디서나 간식처럼 섭취할 수 있다. ‘레디큐-츄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주원료로 커큐민의 흡수율을 높인 테라큐민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3일 ‘티비온 라이브’ 방송에서는 ‘레디큐-츄 다이어트’ 10팩을 40% 할인된 가격인 1만9900원에 제공한다. ‘레디큐-츄 다이어트’ 30팩 구입시에는 추가 할인과 함께 숙취해소 젤리 ‘레디큐-츄’ 20개입 1팩을, 60팩 구입 시에는 추가 할인과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 드링크 10병, 레디큐-츄 20개입 1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레디큐’는 2014년 한독에서 맛있는 숙취해소제를 컨셉으로 출시한 숙취해소 브랜드다. 한독은 ‘레디큐’를 건강 지향 브랜드로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레디큐-츄 다이어트’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근 새롭게 출시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한독 개요

한독(회장 김영진)은 1954년 설립 이후 훽스트, 아벤티스, 사노피 등 세계적 제약회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우리나라 제약산업의 선진화에 기여해왔다. 2012년 한독은 오랜 합작관계를 정리하고 독자기업으로 새출발을 시작했으며 ‘한독약품’에서 ‘한독’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기업으로 The Health Innovator가 되겠다는 비전을 선포했다. 현재 서울 역삼동 본사와 충북 음성 공장, 서울과 판교 연구소 및 전국 10개 지방사무소 등에 걸쳐 90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진단시약과 의료기기, 건강기능식품, 특수의료용도식품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dok.com

연락처

한독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박인숙 부장
02-6446-70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