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러스원, 프랑크푸르트에 세 번째 데이터센터 착공

뉴스 제공
CyrusOne Inc.
2019-07-03 13:54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부동산투자신탁(REIT) 업체인 사이러스원(CyrusOne Inc.)(나스닥: CONE)이 새로운 데이터센터 부지인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첫 단계 공사가 시작됐다고 밝혔다.

프랑크푸르트 조센하임(Sossenheim) 지역에 조성되는 사이러스 원의 세 번째 시설은 클라우드 제공업체, 시스템 통합업체 및 다국적 기업들에 핵심 비즈니스 허브 내에서 맞춤화되고 안전하고 탄력적인 데이터센터 솔루션을 제공한다.

2020년 2분기로 예상되는 완공 이후 이 시설은 1만1500평방미터의 세계적 수준의 기술 공간에 22MW의 IT 전력을 제공하는 4개의 건물 2개로 구성된다. 각 데이터 홀의 간접 단열 공기 냉각으로 극강의 전력사용효율(Power Usage Efficiency, PUE)을 보장한다.

테시 두르바슐라(Tesh Durvasula) 사이러스원 유럽 사장은 “프랑크푸르트는 경제력과 가장 중요한 유럽 금융 센터들과의 근접성 때문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도시이며 사이러스원에게도 전략적으로 중요한 곳이다”며 “프랑크푸르트에 우리의 세 번째 확장 시설이 설립되며 내년 완공에 앞서 효과적으로 임대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유럽에서 미국 하이퍼스케일 업체들의 수요는 엄청나며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더블린, 암스테르담 및 런던에서 진행 중인 다른 확장 노력과 더불어 이번 개발은 유럽에서 유일한 하이퍼스케일 데이터센터 제공업체가 되려는 우리의 야망을 강조한다. 유럽 사업은 계속 성장해 2년 후 사이러스원 총매출의 20%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프랑크푸르트 III 데이터센터의 신속한 건축일정은 전 세계 45개 이상의 데이터센터를 건립한 사이러스원의 광범위한 건축 경험을 통해 가능했다. 사이러스원은 모듈식 건축방식을 사용하고 머큐리 앤 클라인 아키텍트(Mercury and Klein Architekten)를 포함한 재능있는 파트너들과 긴밀히 협력한다.

면책규정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명시된 ‘면책규정’에 따라 예측된 결과 및 향후 사건과 관련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한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모든 진술은 역사적 사실의 진술을 제외하고 미래예측진술로 간주되어야 하며 미래예측진술에는 사이러스원의 계획, 목적, 기대, 의도, 그리고 이러한 내용의 기반이 되는 모든 가정의 진술 등이 제한 없이 포함된다. 이러한 진술은 회사와 고객들이 사업을 운영 중인 산업 및 시장에 대한 현재의 기대, 추측, 예상 및 전망과 우리 경영진의 현재 믿음, 의견 및 추측을 기반으로 한다. ‘기대하다’, ‘예상하다’, ‘예측하다’, ‘전망하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믿다’, ‘구하다’, ‘추정하다’, ‘지속하다’, ‘노력하다’, ‘추진하다’, ‘~할 수 있다’, ‘~일 것이다’, ‘~이어야 한다’, ‘~일 수 있다’와 같은 표현이나 이러한 표현의 부정형 또는 기타 변형된 표현 및 유사한 표현들이 미래예측진술임을 나타내려는 의도로 사용됐다. 또한 회사의 향후 재무 또는 운영성과 전망, 예상 성장률, 당사 및 고객들의 산업, 사업 및 시장의 트렌드 또는 향후 사건이나 상황에 대한 판단을 언급한 모든 진술도 미래예측진술이다. 독자들은 미래예측진술이 경영진의 현재 기대 및 추정에 기반하며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에서 표현되거나 함축된 것과는 물리적으로 전혀 다른 실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수많은 요인과 위험 및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는다는 점을 주의해야 한다. 이렇게 다른 결과를 유발하거나 기여할 수 있는 요인에는 프랑크푸르트III 부지를 개발하고 유럽에서 더 큰 규모의 확장 및 개발 이니셔티브를 실행하고 통합하는 회사의 능력 등이 제한 없이 포함된다. 다른 결과를 유발하거나 기여할 수 있는 요인, 위험, 불확실성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10-K 양식의 연례보고서 및 이후 제출한 10-Q 양식 보고서들과 기타 형식의 보고서에 수록된 ‘위험 요인’ 및 ‘경영진의 논의 및 분석’ 섹션을 포함해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문서들에 포함되어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모든 미래예측진술은 보도 당일의 시점만을 진술한다. 우리는 법률이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환경, 미래 사건 등의 변화와 새로운 정보로 인해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책임을 갖지 않는다.

사이러스원(CyrusOne) 개요

사이러스원(나스닥: CONE)은 신뢰성 높은 기업수준의 캐리어 중립 데이터센터를 전문으로 하는 고성장 부동산투자신탁(REIT)이다. 회사는 210개 이상의 포춘1000 기업을 포함해 약 1000개 고객사들의 지속적인 IT 인프라 운영을 보호하고 보장하는 미션 크리티컬 데이터 센터 시설을 제공한다.

사이러스원은 기업들의 IT 인프라 요구사항은 물론이고 하이퍼스케일 클라우드 제공자들이 원하는 공격적인 출시속도 요구를 충족하고 초과하는 실적을 통해 사업 성장을 촉진하는 유연성, 안정성, 보안 및 연결을 제공한다. 사이러스원은 맞춤화된 고객서비스 중심 플랫폼을 제공하며 전세계 45개 이상의 데이터센터에서 완전히 투명한 커뮤니케이션, 관리 및 서비스 제공을 약속한다. 사이러스원 관련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CyrusOn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0200547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cyruson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사이러스원(CyrusOne Inc.)
앨리슨 앤 파트너스(Allison+Partners)
마르티나 물러(Martina Muller) / 조피 쾨니히스베르거(Sophie Koenigsberger)
+ 49 (0)89 388 892 014
CyrusOneGermany@allison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