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2019 코리아빌드에 ‘인테리어 컨설팅관 with 퍼시스’로 참여

‘2019 코리아빌드’에 퍼시스의 공간컨설팅 및 사무용 가구로 조성된 인테리어 컨설팅관 선보여

시스템부스, 플레이웍스, 스퀘어 등 효율적인 공간 구획과 최적의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제공하는 퍼시스의 주력 제품 전시

퍼시스의 사무환경전문가인 오피스 컨설턴트와 현장 상담 가능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19-07-04 11:33
서울--(뉴스와이어)--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대표 이종태, 배상돈)가 7월 4일부터 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인테리어 전시회 ‘2019 코리아빌드’에서 ‘인테리어 컨설팅관 with 퍼시스’를 선보인다.

‘인테리어 컨설팅관 with 퍼시스’는 인테리어 전문 플랫폼인 인테리어 브라더스와의 협업을 통해 인테리어 상담을 원하는 수요자와 설계, 디자인, 시공 등 공간을 구현하는 전문가를 연결하고 현장에서 공간 컨설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퍼시스는 오랜 시간 동안 이루어지는 상담에 보다 편안하게 집중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컨설팅관 with 퍼시스’ 공간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했다. 이 공간에는 별도의 시공 없이 독립된 공간을 효율적으로 구획할 수 있도록 돕는 ‘시스템부스’와 자유롭게 소통하는 동시에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플레이웍스’, 업무와 휴식을 병행할 수 있는 어메니티 소파 ‘스퀘어’ 등 퍼시스의 주력 제품들이 사용되었다.

또한 인테리어 컨설팅관에서는 주거, 상업, 사무공간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디자인업체 20여곳과 개개인에게 맞춘 양질의 인테리어 상담이 이루어지며 사무환경 전문가인 퍼시스의 오피스 컨설턴트로부터 사무공간 조성에 관한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퍼시스 윤기언 부사장은 “사무환경 전문기업으로서 국내 최대의 건축 전시회인 코리아빌드에 참여해 퍼시스의 전문성과 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퍼시스는 앞으로도 사무환경 전문 기업으로서 컨설팅 서비스를 기반으로 최적의 오피스를 조성할 수 있도록 통합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빌드’는 국내 최대 건축 전시회인 ‘경향하우징페어’의 새로운 행사명으로, 건축, 리모델링, 인테리어 관련 제·조유통기업과 시공사, 디자이너, 유관 기관 등 산업 관계자가 한 자리에 모여 트렌드를 공유하는 자리이다. 올해 진행되는 ‘2019 코리아빌드’에서는 약 9만여명 이상이 방문할 예정이며 ‘인테리어 컨설팅관 with 퍼시스’, ‘MAGAM.essence by 인테리어 브라더스’, ‘KOSID DESIGNUS’ 등의 특별관이 마련된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황수진 AE
02-3406-22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