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트럼 이펙트, 존 소를 이사회 이사로 임명

뉴스 제공
Spectrum Effect
2019-07-10 22:00
시애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RF(무선주파수) 스펙트럼 분석 분야 선구자인 스펙트럼 이펙트(Spectrum Effect™)가 스프린트(Sprint)의 존 소(John Saw) 최고기술책임자(CTO)를 자사의 이사회 이사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소는 스펙트럼 이펙트의 기존 이사회 이사인 스캇 자비스(Scot Jarvis), 게리 슬레지(Gary Sledge), 브루스 브르다(Bruce Brda)와 함께 사외이사로 일하게 된다.

스프린트의 CTO인 존 소 박사는 스프린트 네트워크의 기술 개발, 네트워크 기획, 엔지니어링, 구축 및 서비스 보장 업무를 관장하고 있다. 종전에 그는 이 회사의 최고네트워크책임자(Chief Network Officer)였다. 소는 무선통신 업계에서 20여년간의 경험을 갖고 있다. 그는 스프린트가 클리어와이어(Clearwire Corp)를 인수하기 전 클리어와이어의 CTO로 있으면서 5G NR(new radio) 통신에 매우 적합한 중간 주파대(mid-band) 스펙트럼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축적하려는 비전을 갖고 있었다. 그는 2003년 클리어와이어에 두 번째 직원으로 합류하여 회사의 전문기술과 조직을 확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스펙트럼 이펙트의 스캇 자비스 회장은 “존 소가 우리 회사의 이사회에 합류하여 기쁘다"며 “그는 무선통신 업계에서 가장 높이 평가받는 선도자 중 하나이며 예지력 있는 인물로 정평이 나 있다. 한마디로, 그는 우리 이사회를 보강하는 귀중한 인물이다. 그가 급성장 단계에 들어서고 있는 스펙트럼 이펙트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찰스 이멘도프(Charles Immendorf) 스펙트럼 이펙트 최고경영자(CEO)는 “존 소는 5G NR을 포함해 새로 떠오르는 기술에 관한 풍부한 전문지식을 갖고 있고 모바일 사업자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심도 있게 파악하고 있어서 우리 회사의 미래 방향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그의 스펙트럼 이펙트 팀 합류를 환영한다”고 말했다.

존 소 스프린트 CTO는 “현재 모바일 사업자들에게 가장 긴급한 과제 중 하나는 스펙트럼 역량을 극대화하는 것으로서 스펙트럼 이펙트는 혁신적 스펙트럼 분석 솔루션인 스펙트럼-NET(Spectrum-NET)를 통해 업계의 판도를 와해시킬 수 있는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며 “이 회사 이사회에 합류하여 매우 기쁘며 회사가 향후 의미 있는 기회를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펙트럼 이펙트(Spectrum Effect) 개요

스펙트럼 이펙트(Spectrum Effect)는 미국 국방부 및 해군연구청(Office of Naval Research)과의 첨단기술 연구 프로젝트를 통해 개발된 기술을 가진 이든 록 커뮤니케이션즈(Eden Rock Communications)(1급 OEM[주문자상표 부착 생산업체]이 인수한 SON[자기조직네트워크] 선두업체)의 무선통신 업계 경력자들이 설립한 회사이다. 스펙트럼 이펙트는 모바일 네트워크 데이터에 대한 첨단 기계학습 기반 분석을 통해 모바일 사업자들이 유해한 변칙 간섭(anomalous interference)을 완화할 수 있게 하는 완전히 새로운 접근방식을 개척했다. 회사의 혁신적 솔루션인 스펙트럼-NET는 외부의 PIM(멀티캐스트용 프로토콜), RAN(원거리통신망)에서 생성되고 대류권 덕팅(tropospheric ducting) 소스에서 오는 변칙 간섭의 영향을 자동적으로 감지, 특성 규정, 분류, 종합, 위치 파악, 예측 및 측정한다. 다수의 특허로 보호받고 있는 스펙트럼-NET는 다수 업체의 UMTS, LTE 및 (미래) 5G NR네트워크에서 외부의 별도 검사 없이 지속적으로 완벽하게 작동한다. 전 세계 모바일 사업자들은 스펙트럼-NET를 통해 변칙 간섭 발생에 신속히 대응하고, 네트워크KPI(핵심성과지표)를 개선하며, 현장 자산을 수술적으로 정밀하게 설치하고, 고객 경험의 질을 향상시키고 있다.

웹사이트: www.spectrumeffect.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pectrumeffec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스펙트럼 이펙트(Spectrum Effect)
카라 모미노(Cara Mormino)
+1 847 243 3000
cara@spectrumeffec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