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성우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팀웨어 리뉴얼’ 기념 이벤트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 통해 팀웨어 등 경품 증정

뉴스 제공
현대성우쏠라이트
2019-07-08 09:00
서울--(뉴스와이어)--현대성우쏠라이트가 후원팀인 인디고 레이싱의 팀웨어 리뉴얼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를 통해 팀웨어 등을 증정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세 차례의 온라인 릴레이 미션(7월 9일~7월 28일)과 한 차례의 현장 미션(8월 3일~8월 4일)으로 구성된다.

모든 미션을 완수한 고객은 △라운드 반팔티 △카라 반팔티 △모자 중 하나를 택해 받을 수 있다.

한정판 팀웨어는 마지막 현장 미션이 이뤄지는 2019 블랑팡 지티 월드 챌린지 아시아(이하 2019 블랑팡) 영암전에서 최대 120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세 차례의 온라인 미션마다 별도 공지와 추첨을 통해 각각 5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휴대용 선풍기 △인디고 레이싱 장우산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1차 미션인 초성 글짓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9일 인디고 레이싱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2019 블랑팡 스즈카전에서 공개된 새로운 팀웨어는 스포츠 브랜드 휠라 코리아에서 특별 제작됐다. 올해 초 재정비된 AMG차량과 드라이버 수트 디자인에 맞춰 인디고 블루와 쏠라이트 레드 색상을 배합한 가운데, 기능성 원단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더했다. 커스터마이징 작업을 거쳐 인디고 레이싱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팀웨어에 적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새롭게 바뀐 팀웨어는 브랜드 제품으로 기능성과 품질이 우수해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스포츠웨어이고 디자인도 한층 더 세련돼져 많은 팬들로부터 판매 요청까지 받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팀웨어도 증정하고 팬들과의 교류까지 확대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고객소통 강화에 나서고 있다. 재미와 정보를 결합시킨 인포테인먼트 형식의 콘텐츠는 물론, 마케팅 트렌드에 맞춰 유튜브 채널 ‘인디고TV’를 론칭하고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동시 진행하고 있다. 오프라인에서도 기존 팬들과의 교류를 위해 다가오는 2019 서울오토살롱위크와 2019 블랑팡 영암전에서 다양한 체험형·참가형 이벤트 부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팀웨어 리뉴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soliteindigo)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현대성우쏠라이트 개요

경원산업에 뿌리를 둔 현대성우쏠라이트는 1979년 2월 설립된 차량용 및 산업용 배터리 전문 제조업체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기술 집약적인 제품의 개발과 생산을 통해 파트너에게는 신뢰를 고객에게는 만족을 주고 있다. 글로벌 시대에 맞게 다양한 해외 네트워크망을 구축했으며, 이러한 혁신의 과정을 통해 기업 성장세를 펼치고 세계로 뻗어 나가는 발판을 마련했다. 현대성우쏠라이트와 함께 자동차 산업의 주요 부품인 캐스팅과 알로이 휠의 전문제조사로 현대성우캐스팅, 현대성우메탈이 현대성우그룹 내 속해있다. 현대성우그룹은 1997년 인디고레이싱팀 창단을 기점으로 현재까지 지속적인 팀 후원을 맡고 있다.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soliteindigo/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oliteindigo/

웹사이트: http://www.hdswsolite.co.kr

연락처

현대성우쏠라이트
홍보팀
마성민
02-2189-0964
이메일 보내기

고민영
02-2189-09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