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필리핀대학교 미국의학동문학회의 제34회 연례 그랜드 컨벤션 후원

이번 행사 후원으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와 과학 및 학계 커뮤니티 간의 파트너십 계속 이어나가

2019-07-08 10:59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08일 -- 스킨케어 부문을 선도하고 있는 혁신기업 메리케이(Mary Kay Inc.)가 댈러스에서 열린 필리핀대학교 미국의학동문학회(UPMASA) 제34회 연례 그랜드 컨벤션(AGC)을 후원하면서 과학 발전을 위한 헌신적 노력을 수십 년 넘게 이어오고 있다.

7월 2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페어몬트 호텔에서 열린 이 회의에는 500명이 넘는 의사들이 미국과 필리핀에서 모여들어 피부과학에서 정형외과학, 신경학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주제를 논의했다.

UPMASA는 필리핀에서 의료지원을 제공하고 의학 교육을 지원하는 비영리기관이다. 20개의 지부를 두고 있고 대부분 미국과 필리핀에서 활동하고 있는 2000명이 넘는 의학 박사들이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는데 회원들은 임상 실무와 연구, 학술적 의학교육 및 공동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메리케이의 최고과학책임자(CSO)인 루시 길디어(Lucy Gildea) 박사는 “UPMASA 연례 컨벤션과 같은 행사에 참여하고 후원함으로써 의료 및 스킨케어와 관련된 기술과 교육을 발전시킬 수 있게 돼 영광스럽다”며 “우리의 후원이 UPMASA 텍사스 지부의 인도주의적 노력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고 존슨 카운티 아동보호센터(Johnson County Children's Advocacy Center)와 댈러스 소년 소녀 클럽(Boys and Girls Club of Dallas) 활동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UPMASA는 필리핀대학교 의과대학(UPCM)과 필리핀종합병원(PGH)의 박애주의적 활동을 지원하는 한편, 빈곤한 암 환자들을 치료할 수 있도록 의약용품을 제공함으로써 PGH 암연구소의 세슘 프로젝트(Cesium Project)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그랜드 컨벤션에서 메리케이는 자사의 타임와이즈 미러클 세트 3D(TimeWise® Miracle Set 3D®)를 선보이고 뷰티 제품의 숨은 과학을 살펴볼 수 있는 전시회를 주관하기도 했다.

UPMASA AGC 의장인 폰시아노 크루즈(Ponciano Cruz) 박사는 “메리케이의 아낌 없는 후원으로 UPMASA가 필리핀과 미국에서 보건 및 의학 교육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며 “또한 메리케이의 후원은 우리가 필리핀종합병원을 통해 교수진 자질 향상, 의학전공 학생 장학금, 물리적 인프라 및 장비와 같은 박애주의적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나가는 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메리케이(Mary Kay) 개요

여성에 대한 보이지 않는 유리 천장을 깨기 위해 헌신해 온 대표적 인물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는 55년 전 여성을 위해 보람 있는 기회를 창출하고 매력적인 제품을 제공하며 나아가 이 세상을 보다 나은 곳으로 만들겠다는 세 가지 목표를 가지고 뷰티 컴퍼니를 창립했다. 그 꿈은 40여개국에 수백만명의 독립뷰티컨설턴트가 활동하는 수십억달러 규모의 회사로 결실을 맺었다. 메리케이는 아름다움을 위한 과학 연구에 투자하며 최신 스킨케어, 메이크업 라인, 향수, 영양제 등의 제품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또한 메리케이 재단(Mary Kay Foundation)을 통해 암 연구와 가정 폭력 근절을 위해 활동하는 단체에 7800만달러 이상을 지원한 바 있다. 메리 케이 애시의 당초 비전인 ‘매번 한 개의 립스틱(one lipstick at a time)’은 오늘날에도 계속 빛을 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marykay.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0700504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ryk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메리 케이(Mary Kay Inc.)
기업 커뮤니케이션
marykay.com/newsroom
+1 972.687.5332
media@mkcorp.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