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Arctis1 게이밍 헤드셋 국내 출시

6만9000원으로 가격은 낮추면서 기존 퍼포먼스는 유지한 가성비 자랑

탈착식 마이크 설계로 일상에서 포터블 헤드폰으로 사용 가능

올플랫폼 헤드셋으로 모든 게임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

뉴스 제공
이도컴퍼니
2019-07-09 11: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게이밍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가 Arctis1 게이밍 헤드셋을 국내에 출시했다. Arctis 1은 더욱 세련된 디자인을 채택하고 Arctis 3, 5, 7, 9X와 동일한 Arctis 드라이버를 사용하면서도 보다 저렴한 6만9000원의 가격으로 가성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한 아크티스1은 평상시에 휴대용 헤드폰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올플랫폼 게이밍 헤드셋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마이크와 날렵한 low-profile 디자인으로 설계하여 게이머들이 어떠한 환경에서도 다수의 수상경력으로 입증한 스틸시리즈만의 높은 수준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다.

Arctis 1은 3.5mm 범용 스테레오 오디오 입력단자를 사용하여 PC,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를 포함한 콘솔기기는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과 같은 모바일 플랫폼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Arctis1은 아크티스 라인과 동일한 스피커 드라이버와 시그니처 사운드스케이프를 사용하고 있어서 게이머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높은 오디오 품질을 즐길 수 있게 하였다.

또한 기존 Arctis 3, 5, 7, 9X처럼 접는 마이크 대신 탈착이 가능한 분리형 마이크를 사용하여 헤드셋과 헤드폰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게 하면서도 기존 라인과 동일한 클리어캐스트(ClearCast) 마이크를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선명도와 노이즈캔슬링 기능은 유지하였다. 여기에 기존 포터블 헤드폰이 주로 채택하였던 스키 고글 서스펜션 헤드밴드를 탈피하고 에어위브(Airweave) 패브릭 이어쿠션과 강철 강화 헤드밴드를 사용하여 여전히 편안한 착용감과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SteelSeries는 Arctis가 사용자가 게임과 일상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동급 최고의 성능을 제공한 최초의 헤드셋 브랜드이고 Arctis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게이머들에게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대된다고 밝혔다.

Arctis 1은 현재 스틸시리즈 공식 온라인몰인 스틸게이밍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6만9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Arctis1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SteelSeries의 Arctis 헤드셋 라인을 확인하고 싶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이도컴퍼니 개요

이도컴퍼니는 IT & Lifestyle Products 수입 유통업체이다.

Steelseries 개요

스틸시리즈는 헤드셋, 키보드를 비롯하여 마우스, 컨트롤러, 마우스 패드 및 소프트웨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품질의 게이밍 주변기기를 생산하고 있는 시장 선도 기업이다. 설립 이후 줄곧 게이머들을 위한 각종 게이밍 장비들을 개발하는 데 열정을 쏟고 있으며, 세계 최고의 프로 게임팀 및 게임개발사들과의 협업을 통해서 혁신적인 게이밍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스틸시리즈는 프로게임팀 지원, 파트너십 프로그램 운영 및 게임 커뮤니티 지원을 통해 E스포츠 리그의 활성화 및 각종 게임 대회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s://www.steelgaming.co.kr/

연락처

스틸시리즈 홍보대행
레드브릭스
김병관 이사
010-7506-99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