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산속 옹달샘, 여름방학을 맞아 미리 가보는 ‘국제학교 체험 스쿨링 캠프’ 진행

“올 여름방학, 깊은산속 옹달샘으로 1주간 국제학교를 다녀오자!”

내년 개교 예정인 ‘꿈너머꿈 국제학교’를 미리 체험하게 되는 ‘Pre-Schooling Camp’

해외에 나가지 않고, 국내에서 국제학교 체험 가능한 청소년 프로그램

‘고도원의 아침편지’로 유명한 아침편지문화재단 고도원 이사장이 직접 운영

선착순 75명에 한해 30만원 특별장학금 지원 혜택

뉴스 제공
아침편지문화재단
2019-07-09 08:43
서울--(뉴스와이어)--8월 깊은산속 옹달샘이 대안학교인 ‘꿈너머꿈 국제학교(Beyond Dream Global Leader School)’를 시작하기에 앞서 Pre-Schooling Camp를 연다.

‘꿈너머꿈 국제학교(Beyond Dream Global Leader School)’는 학생 한 사람 한 사람이 저마다 어떤 재능을 가지고 있는지 스스로 찾아보고, 그 재능이 나를 넘어 다른 사람까지 행복하게 할 수 있도록 익히고 발전시켜 그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로 키우는 명문 대안학교이다.

충북 충주에 있는 명상센터인 깊은산속 옹달샘(아침편지 문화재단 이사장 고도원)에서 운영하는 ‘깊은산속 링컨학교’는 2010년부터 9년 동안 일만여명의 학생이 다녀간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청소년 캠프다. ‘꿈너머꿈 국제학교(Beyond Dream Global Leader School)’는 ‘깊은산속 링컨학교’를 거쳐 간 수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대안학교다.

내년에 개교할 예정인 ‘꿈너머꿈 국제학교’를 미리 체험하게 되는 ‘Pre-Schooling Camp’는 외국에 나가서 공부하는 것과 같은 고효율 영어학습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진다. 반은 모두 5Class로 나누어지며 Class는 ‘레벨’별(사전 레벨테스트 진행)로 운영한다. 각 Class에는 원어민 담임교사 1인, 보조교사 1인, 2인의 안전샘 배정된다.

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이며, 기간은 8월 4일부터 10일까지 6박7일 일정으로 진행한다. 선착순 75명에게는 아침편지문화재단에서 장학금으로 지원하는 30만원의 특별할인 혜택이 있으며, 링컨학교 출신학생에게도 같은 혜택이 주어진다. 캠프가 시작되는 4일과 끝나는 날인 10일에는 학부모가 반드시 참석해야 한다. 학부모대상 대안학교 설명회가 있기 때문이다.

‘Pre-Schooling Camp’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주)맛있는 교육’과 함께 진행된다.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맛있는 교육’은 2007년 9월 설립하여 지금까지 국내 및 해외캠프 1000여건을 진행했다.

아침편지문화재단 개요

아침편지 문화재단은 2001년에 설립된 회사 국내 비영리단체·협회·교육재단이다. 충북 충주시 노은면 문성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침편지 발송, 깊은산속 옹달샘 운영, 아침편지 여행사업을 하고 있다. ‘고도원의 아침편지’는 2001년 8월 1일부터 매일 아침 이메일로 배달되는 ‘마음의 비타민’으로, 고도원 이사장이 독서하며 직접 밑줄 그어놓았던 인상적인 글귀에 의미있는 짧은 단상을 덧붙여 보내기 시작한 ‘편지’이다. 2018년 현재 약 370만명이 아침편지 가족들이 편지를 받고 있다. 아침편지 명상치유센터 ‘깊은산속 옹달샘’은 고도원 이사장의 꿈에서 시작해서 만인의 꿈으로 이루어진 꿈과 기적의 공간이다. ‘꿈’을 향해 열심히 뛰는 사람들, 그러다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휴식과 명상 그리고 회복의 치유공간이다.

웹사이트: http://www.godowoncenter.com

연락처

깊은산속옹달샘
기획팀
안보영 부장
070-7525-5535
이메일 보내기

문의
깊은산속 옹달샘 교육팀
010-8490-8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