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다보아, ‘피테로마 스크럽’ 제품 2종 출시

각질제거와 바디 워시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스크럽 제품 선보여

뉴스 제공
동방다보아
2019-07-09 15:07
서울--(뉴스와이어)--동방다보아는 홈쇼핑 히트 상품 ‘피테로마 필링 샤워젤’ 제품에 이어 같은 브랜드로 피테로마 바디 스크럽 제품 2종을 출시했다.

‘피테로마 스크럽’은 각질 케어 전문 브랜드 피테로마의 노하우와 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각질 제거와 바디 워시를 한 번에 할 수 있어 목욕 세제가 필요 없는 제품이다.

신제품은 피부 타입과 각질이 쌓인 정도에 따라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피테로마 스크럽 오리지널’과 좀 더 순한 ‘피테로마 스크럽 소프트’ 2가지로 출시되었다.

동방다보아는 ‘피테로마 스크럽 오리지널’ 제품은 봄날의 햇살처럼 편안하게 감싸는 우아하고 은은한 화이트 플로럴 머스크향을 가지고 있으며 천연 스크럽 입자를 최적 비율로 배합한 제품으로 일반적인 피부 타입 혹은 몸의 각질 정도가 심한 경우 사용하면 좋다고 밝혔다.

한편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 타입 혹은 매일 가벼운 스크럽과 바디 워시로 개운함을 원하는 경우에는 신선하고 달콤한 애플-라벤더-시네몬 계통의 이국적이고 은은한 파우더리 향이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피테로마 스크럽 소프트’ 제품을 선택하면 좋다고 덧붙였다.

또한 동방다보아는 두 제품 모두 호두껍질 가루와 팥 가루 등 천연 유래 스크럽 입자가 최적의 비율로 조합되어 미네랄이 풍부한 히말라야 핑크 소금과 같이 배합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피테로마’ 브랜드의 시그니처 성분인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과 함께 비피다 발효여과물 및 5가지 발효 오일을 포함한 ‘7가지 발효여과물’ 성분을 함유하여 각질을 관리하면서 피부에 영양과 활력을 주고 진정 및 보습작용까지 한다고 설명했다.

동방다보아는 7월부터 회사의 쇼핑몰과 쿠팡, 옥션 등 온라인 몰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피테로마 스크럽의 소비자 가격은 오리지널, 소프트 각 1만9900원이다.

동방다보아는 피테로마 바디 스크럽 출시 기념 행사로 7월 한 달간 1개 가격으로 3가지 상품을 받을 수 있는 특별 판매 행사를 회사 쇼핑몰과 온라인 몰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1개 가격으로 피테로마 바디스크럽 ‘오리지널’과 ‘소프트’ 2가지를 함께 제공하며, 자루가 길어 편리한 1만2900원 상당의 헤드 분리형 목욕브러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동방다보아는 ‘피테로마 스크럽’은 올인원 제품으로 각질 관리와 바디 워시를 한번에 할 수 있고,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선호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동방다보아 개요

1998년 4월 1일 창립했다. 주요사업은 생활 건강 제품 제조/판매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제조, 판매 △판촉 상품 기획, 디자인, 제조, 판매 △온&오프 채널을 통한 상품 마케팅 및 영업 △B2B 공급 및 특판이다. 브랜드로는 △UCG PITEROMA(화장품) 저자극 보습 친환경 각질제거 필링젤 제품군 △장쾌력(건강기능식품) 쾌변과 다이어트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2019년 6월 프리미엄 제품 ‘장쾌력 슬림 프로’ 출시△모듈라 큐브, 프리미엄 DIY 가구 △UCG베이비, BPA프리 친환경 쥬스컵 △현미나라, 말굽버섯 발효 영양 기능쌀 6종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ucgshop.com/

연락처

동방다보아
경영관리팀
이학동 팀장
02-2057-13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