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시큐어, 수협중앙회에 웹어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 국내 첫 공급

서울--(뉴스와이어)--공공기관 및 대형 인터넷서비스업체 들의 웹서비스 영역이 해킹당하는 사례가 늘어나면서 웹어플리케이션 보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수협중앙회에서 국내 최초로 웹어플리케이션 제품을 도입하였다.

종합 정보 보안 전문기업인 넷시큐어테크놀러지㈜ (대표 박동혁, www.netsecuretech.com)가 수협중앙회에 홈페이지 및 웹 서버들을 보안 관리하기 위한 웹 어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을 공급하였다고 9일 밝혔다.

금번에 공급된 제품은 미국 테로스 사의 “테로스100 ”으로 웹 해킹에 대한 차단과 방어, 개인 정보 및 신용카드 정보 불법 유출 방지, 웹사이트 위변조 사전 차단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넷시큐어 측은 “웹 서비스 영역은 분리된 네트웍(DMZ)에서 운영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를 이용한 해킹이 늘어나고 있으나 기존의 방화벽 및 IDS로 차단하기 어려워 웹어플리케이션 보안 제품에 대한 인식 제고와 함께 수요가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며 “수협의 경우 이를 도입한 국내 첫 사례라는 점에서 향후 레퍼런스로 활용하는 등에서 상당한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수협 정보 보호 관리담당 최창주 과장은 “기업의 얼굴이자 웹 비지니스의 핵심인 웹 어플리케이션의 보호를 위해서 금번 도입 건은 선택이 아닌 필수적인 요소로 볼 수 있다”며 “강화된 웹 서비스 구현으로 보다 안전한 고객 정보 관리 시스템을 지원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실제적인 기업 경쟁력 향상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어울림엘시스 개요
넷시큐어테크놀러지, 어울림엘시스로 상호변경

웹사이트: http://www.oullimelses.com

연락처

사업기획팀 과장 박혜경 3465-771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