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어맨택배, 부산 서비스 강화 및 골프백 택배 서비스 개시

고객 맞춤형 택배 대리수령, 발송대행 서비스

“골프백도 택배로” 골프백, 골프채 택배 발송 전문 서비스 제공

부산 도어맨택배 센터 확장 오픈으로 서비스 강화

뉴스 제공
도어맨로지스
2019-07-17 09:00
서울--(뉴스와이어)--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이자 개인 및 기업 대상으로 맞춤형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도어맨택배는 2017년 4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6월 도어맨택배 부산 센터를 연제구로 확장 이전함으로써 부산 지역 서비스를 강화하였으며, 이와 함께 골프백 택배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국내 골프장 이용객수는 2018년 기준 3584만명으로 골프는 이미 대중화된 스포츠이다. 특히 KTX, SRT와 같은 고속철도의 개통으로 전국이 일일 생활권이 되면서 장거리 골프장 이용도 보다 편리해지고 있다. 그러나 골프라는 운동의 특성 상 골프채가 필요하다는 점에서 대중교통의 이용에 제한이 있는 것이 사실이다.

맞춤형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물류 스타트업 도어맨택배는 이런 점에 착안하여 골프백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획일적인 기존 택배 서비스와 달리 도어맨택배의 골프백 택배 서비스는 골프백 택배 왕복 이용 시에는 일정 기간 여유가 있어야 하는데 예기치 않은 급한 일정이 생겼을 때, 택배가 아닌 KTX특송, 고속버스 특송 등 즉각적인 발송처리로 고객과의 접점에서 유연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는 운동 일정과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약속된 일정에 골프백이 도착하지 못했을 때, 골프백 렌탈비를 보상해주는 보상 제도가 있는 것도 안심하고 택배를 맡길 수 있는 도어맨택배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이다.

특히 수도권에서 경남·부산 지역 골프장으로의 골프백 택배 서비스의 신속성 및 안정성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반대로 부산 지역에서의 골프백을 포함한 비규격 택배 발송 서비스도 가능하게 되었다.

도어맨택배 서비스는 기존 택배사에서 제공하지 못하는 고객과의 접점에서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 맞춤형(온디멘드, On-Demand)으로 제공함으로써 현행 택배 서비스의 여러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서비스 제공자 중심에서 서비스 이용자 중심의 택배 서비스로의 전환을 모토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장소에서 손쉽게 택배를 당일 발송할 수 있는 발송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을 대신하여 택배를 수령하고, 이를 보관·재전달 해주는 서비스를 택배 대리수령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개인뿐만 아니라 공간 및 인력이 부족한 기업·단체로부터도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필요에 따라 택배 포장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도어맨로지스 부산센터 김성욱 센터장은 “부산 지역 내에서 골프백 택배 발송 서비스가 시작되자 마자 서비스 문의 및 이용자가 급증하고 있다”며 “이번 부산센터 확장 오픈을 통해 골프백 택배 외에도 서울과 동일한 품질의 도심지 내 거점을 활용한 물류 대행 서비스를 부산에서도 제공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도어맨로지스 개요

도어맨로지스는 2017년 제3회 스마트물류 창업 공모전에 당선돼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으로 선정됐으며, 택배 대리 수령 및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택배 발송 대행, 전시회 택배 발송 등 온디맨드 서비스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고 있는 우수 스타트업이다.

도어맨로지스: http://doorman.co.kr/

연락처

도어맨로지스
이승원 대표
070-4114-8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