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페리움, 미 연방정부 클라우드 보안 인증 제도 FedRAMP 획득

클라우드 제품, 서비스에 대한 연방 위험 및 인증 관리 프로그램 FedRAMP

MTD(Mobile Threat Defense) 솔루션 공급 업체 짐페리움 FedRAMP 인증 획득

뉴스 제공
엔시큐어
2019-07-16 08:30
서울--(뉴스와이어)--IT 보안 기업 엔시큐어(대표 문성준)는 모바일 위협 방어(MTD)의 글로벌 리더인 짐페리움이 미 연방정부의 Federal FedRAMP(Federal Risk and Authorization Management Program)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FedRAMP는 클라우드 서비스의 보안 평가 및 인증, 지속적인 모니터링에 대한 표준화된 미국 연방 정부의 인증제도이다. 기존에 기관별로 수행하던 보안 평가와 인증을 통합해 비용과 시간, 인력을 절감하고 인증 받은 서비스는 별도의 절차 없이 일괄적으로 도입시키는 것이 목적이며 특히 클라우드에 특화된 보안 통제 항목을 제시하여 신뢰성을 높이고, 전문 평가 대행기관을 선정해 일관성 있는 보안 평가를 수행한다.

짐페리움은 국토 안보, 세관 집행부, 국방부, 주 및 지방 당국을 포함하여 정부와 깊은 관계를 맺고 있다. 짐페리움 최고 경영자 Shridhar Mittal는 “FedRAMP 규정 준수는 미국 연방 정부 고객과 데이터 보안에 대한 짐페리움의 계속되는 의지를 보여준다”며 “짐페리움은 FedRAMP 승인을 받은 MTD 제공 업체로서 연방 기관의 모바일 보안 요구에 계속 부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짐페리움의 머신러닝 z9 엔진은 Android와 iOS의 실시간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네트워크, 피싱 공격과 악성 애플리케이션으로부터 기기를 보호한다.

·MITM(중간자 공격) 또는 악성 액세스 포인트에 의해 신뢰할 수 있는 네트워크와 연결이 끊어진 경우에도 위협을 탐지하는 모바일 보안 솔루션 제공
·Shared SaaS 및 전용 SaaS, On-Premise를 포함한 다양한 배포 옵션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관리 솔루션과 다양한 EMM을 통합한 단일 콘솔
·MTD를 통해 제공되는 상세한 포렌식 정보와 위협 분석 리포트 제공

엔시큐어 전략기획부 오연진 팀장은 “앞으로 해킹은 철저한 기업의 보안시설을 뚫고 침투해야 하는 어려운 방법보다 무방비로 노출된 임원의 모바일 기기를 타겟으로 기업 주변 커피숍 와이파이로 위장해 기밀 정보를 쉽게 획득할 것”이라며 “짐페리움을 통해 임원들의 모바일 기기를 대상으로 한 표적 공격에 대비한다면, 기업의 정보를 효율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짐페리움의 소개자료는 국내 총판인 엔시큐어와 동훈아이텍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엔시큐어 개요

엔시큐어는 2008년 한국포티파이소프트웨어로 출범하여 국내 애플리케이션 보안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2010년 기존의 사업분야 외에 IT인프라 보안 분야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였으며 2011년 엔시큐어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지속적으로 양질의 정보보안 솔루션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주요 금융사 및 제조사, 일반기업 등 다양한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엔시큐어만의 고도의 기술력 및 시스템 구축 노하우, 정보보호 컨설팅 능력을 기반으로 ‘시큐어 코딩 통합관리 솔루션’, ‘일체형 통합계정권한관리 시스템’, ‘모바일 보안 솔루션’ 등 선진적인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짐페리움: http://www.zimperium.com/
동훈아이텍: http://www.dhitech.co.kr

웹사이트: https://www.ensecure.co.kr/

연락처

엔시큐어
전략기획부
최미연 대리
070-7826-6807
이메일 보내기

문의
동훈아이텍
070-7090-4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