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이치텔레콤, 유럽 eSIM 지원 기기에 아이데미아 자격 서버 솔루션 도입

뉴스 제공
IDEMIA
2019-07-16 11:32
쿠르베부아,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020년까지 240억개 이상의 기기가 연결되면서 소비자에게 폭넓은 신규 서비스가 제공될 전망이다[1].

이는 1인당 4개가 넘는 기기를 소유하게 된다는 의미다. 이에 기업들은 치솟는 수요를 감당하는 동시에 최적의 커버리지를 제공해야 하는 과제를 떠안고 있다. 도이치텔레콤(Deutsche Telekom)은 아이데미아(IDEMIA)의 스마트 커넥트 엔타이틀먼트(Smart Connect Entitlement) 서버 솔루션을 유럽 자회사에 적용하여 사용자 경험을 개선했다.

스마트폰, 웨어러블, 연결 기기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능과 함께 발전하며 우리 삶을 더 편리하게 만들고 있다. 매끄러운 사용자 경험을 위해 기기 OEM들은 기기와 네트워크 간 상호작용을 최적화하는 자격 사양을 도입하고 있다. 아이데미아의 스마트 커넥트 엔타이틀먼트는 스마트 커넥트 플랫폼의 일부로서 eSIM 기기를 지원하고자 하는 모바일 사업자들을 위한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iOS와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모두 지원하는 이 유연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은 모바일 사업자에 대한 비침투적 네트워크 통합을 필요로 한다. 스마트 커넥트 엔타이틀먼트를 더 효율적인 비용으로 보다 빠르게 배포하여 기기와 구독자 인증, 자격 허가, 구독 및 메시지 알림, VoLTE 및 Vo와이파이 관리, SMS 무료 등록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도이치텔레콤은 아이데미아의 솔루션을 선택하여 eSIM을 지원하는 기기를 유럽 자회사 내에 출시하려는 자사의 노력을 강화하고 있다. 아이데미아의 스마트 커넥트 엔타이틀먼트는 도이치텔레콤이 스마트폰, 웨어러블, 태블릿을 보다 저렴하고 배치가 쉬운 플랫폼상에서 지원하는 최신 OEM 사양을 보유하도록 보장할 것이다.

아이데미아의 디지털 영역 연결성 부문 부사장인 에미르 아불호슨(Emir Aboulhosn)은 “우리의 유연하고 확장성 높은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은 복수의 OEM을 지원하고 그들의 자격 사양을 충족하며 간편하게 도입하여 단일한 플랫폼 상에서 여러 관련 네트워크에 추가할 수 있다는 점에서 도이치텔레콤이 eSIM 지원 기기를 유럽에 출시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도이치텔레콤의 국제 기술 및 서비스 데이터 부문 부사장 한스아르투어 판세는 “물리적 SIM 카드나 화면이 없는 모바일 기기가 점차 일반화될 디지털 미래에 대비하는 것은 도이치텔레콤에 아주 중요하다. 우리 고객은 자신의 기기를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연결하길 원한다. 자격 서비스는 그처럼 자동화되고 증강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다. 우리는 아이데미아의 제휴 협력을 강화하고 핵심 자격 서비스 솔루션을 우리 유럽 NatCos에 설치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아이데미아의 SM-DP+를 활용해 이미 성공적으로 소비자에게 eSIM을 소개한 바 있다. 우리는 아이데미아의 OEM 제품 및 절차 경험과 미래 안정성을 바탕으로 아이데미아의 자격 솔루션을 신뢰한다”고 말했다.

[1] https://www.clubic.com/mobilite-et-telephonie/objets-connectes/actualite-832118-2020-4-appareils-connectes-humain.html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증강 신원 확인 분야 세계 선도 기업 아이데미아는 일반 시민과 소비자들이 물리적 공간과 디지털 공간에서 일상의 중요한 행위들(결제, 연결, 여행 등)을 수행할 수 있는 신뢰할 만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신원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살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일을 수행하는 데 필수적인 사항이 됐다. 회사는 증강 신원 확인 기술을 옹호함으로써 개인이나 물체 등 모든 것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보안이 중요할 때면 이 기술자산을 생각하고 생산하며 사용하고 보호하는 방식을 혁신한다. 회사는 개인 정보와 신뢰성을 보장할 뿐 아니라 세계 금융, 통신, 신원 확인, 치안, 사물인터넷(IoT) 부문의 고객을 위해 안전하고 인증되며 입증된 거래를 보증한다.

아이데미아는 전 세계에서 1만3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80개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demia.com) 참조 또는 트위터(@IDEMIAGroup)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1500527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dem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이데미아(IDEMIA)
한나 세바(Hanna SEBBAH)
idemia@hav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