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이주개발공사, 미국투자이민 문의 증가… 설명회 개최

설명회서 이벤트 혜택 제공

뉴스 제공
국제이주공사
2019-07-18 09:00
서울--(뉴스와이어)--미국 예산관리국의 미국투자이민 EB-5 개정안 심의 검토가 마무리된 것이 알려지면서 투자자들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국제이주공사는 미국투자이민 최소 투자금 50만 달러에서 최대 135만 달러로 인상 가능성이 높아져 투자자들의 문의가 늘어난 것으로 보고 있다며 문의 건수가 6월 대비 50% 이상 상승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국제이주공사는 20일 미국투자이민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삼성역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3층에서 진행된다. 미국투자이민 개정안 변화에 따른 안전한 투자처 선택 및 투자 계약서 유의 사항을 설명하고 이후 개별 고객 상담을 진행한다.

세미나 참석 계약자는 면세점상품권 200만원, 금융 VIP 환율 우대, 미국 세무사 상담 등의 이벤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안전하고 빠른 원금상환이 가능한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 △뉴욕 9Orchard 호텔(금융대출 없는 1순위 투자 및 빠른 원금상환 5년 6개월) △샌프란시스코 트레저아일랜드(샌프란시스코 시정부 산하기관 TIDA(트레저아일랜드개발청)에서 관리하는 트레저아일랜드 재개발 사업)를 소개한다.

나인오차드(9 Orchard) 호텔 프로그램은 뉴욕 로어 이스트 사이드에 있는 은행 건물을 고급 부티크 호텔로 재건축하는 사업이다. 2019년 공사가 마감돼 2020년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호텔 운영 수익을 투자자에게 최우선적으로 지급한다.

또한 나인오차드(9 Orchard) 호텔 프로그램은 I-526 승인이 단 80일 만에 이루어졌다. 이는 빠른 미국영주권 취득이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인오차드(9Orchard) 호텔 프로그램은 약 13세대 투자자 모집만을 남겨 둔 상태다. 마지막 투자자들도 처음 투자자들과 같은 날 원금상환을 받기 때문에 빠른 원금상환에 유리하다.

트레저아일랜드는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해군기지를 재개발해 복합단지로 탈바꿈하는 공공 개발청 관리 프로젝트다.

현재 토지조정 등 인프라 구축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2단계 구축을 위한 투자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총 100세대 모집 중 이미 82세대가 모집 완료됐으며 나머지 18세대를 모집하고 마감한다. I-924 사전 승인도 취득하여 투자자의 투자금 원천만 심사해 이민국 승인도 빠르게 진행된다.

또한 투자자 1순위 담보로 투자의 안전성을 최고로 강조하며 정부와 법인체를 상대하는 B2G, B2B 매출 구조로 안정적인 투자금 상환이 가능하다.

국제이주공사는 미국투자이민 비용이 최소 50만 달러에서 최대 135만 달러로 인상될 수 있다. 투자유치지역(TEA) 내 미국투자이민 비용은 최소 92만 달러가 넘을 것으로 이민 전문가들은 예측하고 있다며 미국투자이민 설명회에 참석해 자금 출처 증빙, 투자자 상황에 맞는 프로그램 선택 방법 등 상담을 받아 보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한편 외교부 허가 1호 국제이주공사는 1만7100여명의 해외 이민을 진행한 바 있는 31년 경력의 이민 전문 기업이다. 서울 본사와 해외 직영 법인을 운영 중이며 차별화된 최고 변호사 그룹 구성, 세무 상담 등 고객 최우선주의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국제이주공사 미국투자이민 설명회 참석 예약은 자사 홈페이지 또한 유선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국제이주개발공사 개요

국제이주개발공사(대표 홍순도)는 랭키닷컴 이민분야 1위 회사로 24년 역사와 전통을 지닌 해외 이민 및 유학 전문 회사이다. 정확한 자격 판정, 다양한 프로그램, 합리적인 수속 비용, 투명한 수속 절차, 확실한 수속 결과로 고객들의 성공적인 해외 이주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kjei.com

연락처

국제이주개발공사 홍보대행
KIWI PR
070-8236-8232
안은주 A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