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Gain, 18일 BGC 프로젝트 CoinBene MoonBase IEO 진행 예정

뉴스 제공
BitGain
2019-07-17 15:30
서울--(뉴스와이어)--CoinBene Moonbase 여섯 번째 프로젝트- BitGain project(BGC) IEO가 2019년 7월 18일 정식 오픈될 예정이다.

CoinBene Moonbase는 보다 저력을 지닌 블록체인 자산을 엄선하고, 업계 자원을 집결하고, 암호화폐 생태계에서 프로젝트의 영향력을 상향시키고 보다 효율적인 리스팅 프로세스, 여러 방면의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프로젝트의 빠른 발전과 상장을 추진한다.

Moonbase에서 출시되었던 5개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보면 평균 15배 이상 상승했고, 다섯 번째 선별 프로젝트인 GOM은 100배 가까이 급등했다.

이번 여섯 번째 프로젝트- BitGain은 레버리지 거래소로 최대 배율이 200배이며, 일부 레버리지 거래소에 비해 BitGain의 레버리지율은 최대 200배까지 가능하다. BitGain 거래소는 안전성을 중요시하고 약 1년간 지속적으로 개발되었으며, 이번에도 중대한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 BitGain 거래소는 고객이 만족하는 거래소가 되는 것을 목표로 추후 확장 범위를 확정하였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를 보자면 코인기호는 BGC이고 이번 총 발행량은 3000만개이며 거래소 listing 전 Sale한 비율은 2% 즉 60만개이다. 프라이빗 당시 18%를 1.2USDT로 진행하고 3개월 락을 할 것이다. 퍼블릭 비율은 30%이며 가격은 1.5USDT로 정했다. 그리고 팀: 40%, 6개월 락, 마케팅: 5%, 어드바이져: 5%로 배분 되어 있다.

◇이벤트 방식

-CONI 보유자 대상: CONI 보유량 2만이상 고객 대상 USDT로 구매 가능, 구매자 당 3회 총 구매한도는 100USDT이고 최소 구매 금액은 10USDT이다. 해당 이벤트는 실명인증 회원만 참여할 수 있고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구매를 진행한 부정행위가 확인될 경우 IEO자격을 취소하고 계좌자산을 30일 동결 처리한다.

3회차로 나누어 IEO를 진행한다.
1차: 판매가 0.6USDT, 판매량 6만
2차: 판매가 0.8USDT, 판매량 14만
3차: 판매가 1USDT, 판매량 20만

-계약거래 대상: 7월 15일 1:00:00~7월 18일 00:59:59(GMT+9) 기간 누적 포지션 진입 1000장 및 이상 고객 대상, USDT로 구매 가능, 구매자 당 구매한도는 100USDT이고 최소 구매 금액은 10USDT이다. 계약거래 고객 대상 판매가격은 0.6USDT, 한도는 20만이다. 해당 이벤트는 실명인증 회원만 참여할 수 있고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구매를 진행한 부정행위가 확인될 경우 IEO자격을 취소하고 계좌자산을 30일 동결 처리한다.

-이벤트 기간: 2019년 7월 18일 16:00 ~ 2019년 7월 18일 16:40(GMT+9)

-상장 및 거래시간: 이벤트 종료 7일내(근무일 기준)

-비고: PC 플랫폼에서만 IEO 이벤트를 지원

◇리스크 안내

-변화하는 글로벌 감독관리 환경을 감안하여 미국, 중국, 싱가포르 등 지역 회원은 거래 전 소속 국가 및 지역의 변호사와 상담하여 현지 법률을 철저히 지켜야 한다. 소속 국가 및 지역의 법률위반 회원을 대상으로 CoinBene 거래소는 언제나 서비스를 종료할 권리를 가지고 있다.

-CoinBene 거래소는 자유로운 디지털 화폐 거래 플랫폼만 제공할 뿐 디지털 화폐 발행가치에 대한 심사를 진행하지 않고 어떠한 담보, 배상의 책임도 지지 않는다. 이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을 것을 권장한다.

-IEO 등 이벤트 참여 후 프로젝트 팀에서 코인 발행이 취소될 수 있거나 상기 언급한 혹은 이에 한하지 않은 기타 리스크가 존재할 수 있다. 프로젝트 및 리스크에 대해 충분히 이해한 후 감당할 수 있는 리스크 범위 내에서 신중히 판단한 후 참여해야 한다.

BitGain 개요

BitGain은 레버리지 거래소로 최대 배율이 200배이며, 일부 레버리지 거래소에 비해 BitGain의 레버리지율은 최대 200배까지 가능하다. BitGain 거래소는 안전성을 중요시하고 약 1년간 지속적으로 개발되었으며, 이번에도 중대한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 BitGain 거래소는 고객이 만족하는 거래소가 되는 것을 목표로 추후 확장 범위를 확정하였다.

프로젝트 홈페이지: http://bitgain-leverage.com/
프로젝트 백서: http://bitgain-leverage.com/whitepaper.pdf
CoinBene Facebook: http://www.facebook.com/coinbenekorea
CoinBene Twitter: http://twitter.com/coinbene_kr
CoinBene Instagram: http://instagram.com/coinbene_kr

연락처

BitGain 홍보대행
넷이즈코리아
김용 이사
02-773-858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BitGain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