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센트릭스코리아, 타이거스파이크와 손잡고 국내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강화

2019-07-18 09:00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이하 콘센트릭스코리아)가 콘센트릭스의 글로벌 자회사인 타이거스파이크(Tigerspike)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디지털 마케팅 사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기업인 타이거스파이크는 2017년 콘센트릭스에 인수되었으며, 현재 △뉴욕 △런던 △싱가포르 △두바이 등 10개 글로벌 오피스에 400여명의 디지털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글로벌 입지와 전문 인력을 기반으로 △애플 △아마존 △세일즈포스 △에미레이트 항공 △푸르덴셜 생명 등 글로벌 선도 기업들에게 디지털 채널 전략 수립, UI/UX 설계, 모바일 앱 개발, 시스템 통합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앞서 콘센트릭스코리아는 타이거스파이크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 진단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을 시작한 바 있다. 콘센트릭스코리아는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웹사이트 및 이커머스 구축,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운영 및 웹 분석 서비스 등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모바일 앱 컨설팅 및 개발에 강점을 지닌 타이거스파이크와 협력해 보다 폭 넓은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콘센트릭스는 글로벌 비즈니스 서비스 기업 시넥스(SYNNEX, 2019년 포춘 500대 기업 158위)의 자회사다. 콘센트릭스의 한국지사인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는 국내 최고 수준의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및 자체 분석 센터(ACT)를 통한 디지털 분석 역량을 바탕으로 선진화된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국내 시장에 진출한 외국계 기업과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한국 기업을 대상으로 기업 요구사항에 최적화된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개요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는 디지털 마케팅 및 컨택센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서비스(BPO) 전문기업이다. 국내외 프로젝트 운영 경험 및 영역별 자체 솔루션을 기반으로 기업의 고객 경험 제고 및 비즈니스 성과 개선을 지원하고 있다. 디지털 마케팅 및 CRM 관련 컨설팅, 디지털 채널 구축 및 운영, 마케팅 캠페인 기획 및 운영, 웹 분석 서비스 등 디지털 마케팅 전 영역에 대한 End to end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southkorea.concentrix.com

연락처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김현태 과장
02-6328-191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