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elis, 새 슬로건 ‘Innovation through formulation’ 공개하고 기술력 선도 위해 전폭적인 노력 강화

뉴스 제공
아젤리스
2019-07-18 11:48
싱가포르--(뉴스와이어)--Azelis가 전문 기술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강화하는 새로운 슬로건‘Innovation through formulation’을 발표했다.

특수 화학 물질 및 식품 원료 유통 업체인 Azelis는 수년간 혁신적 서비스 강화에 금융 및 비금융 분야의 자원을 투자해왔다. 다양한 지역에 새 응용 연구소를 설립하고 혁신적인 제형을 만들어 수상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고객을 지원해왔다. Azelis의 소유주인 EQT는 Azelis의 사업방향을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이를 더욱 견고하게 하기 위한 지침과 조언을 제시하고 있다.

◇핵심내용

- 회사의 새로운 슬로건 ‘Innovation through formulation’은 회사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한다.
- Azelis는 2012년 이래 연구소를 12개에서 60개로 확장하고 연구원 수를 늘려 1000년 이상의 누적 경험을 보유한 응용 연구소를 만들어냈다.
- Azelis는 3년 동안 독립된 산업 기관으로부터 20개 이상의 혁신상을 받았다.
- 시장의 선두 주자로 발돋움하고자 하는 Azelis는 응용 및 제형에 대한 강력한 지원을 통해 고객에게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Azelis는 성장을 이끄는 시장 선도적 솔루션에 아이디어를 제공함으로써 파트너와 함께 가치를 창출한다. Azelis는 시장의 니즈와 소비자 동향을 반영한 혁신적 제형을 고객에게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영업팀과 전 세계 60개의 응용 연구소가 이를 가능하게 한다. Azelis는 2012년 이후 연구소를 12개에서 60개로 늘렸으며 우수한 연구원을 채용하여 응용 실험 분야에서 1000년 이상의 누적된 전문기술을 보유한 인재 풀을 만들어냈다. 다수의 연구소를 통해 회사는 현지 시장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고객이 신제품을 출시하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zelis 그룹의 CEO인 한스 요아힘 뮐러(Hans Joachim Muller)는 “우리는 특수 화학 물질 및 식품 원료 사업 분야에서 폭넓은 전문지식을 갖춘 세계적이고 통합적이며 혁신적인 선도적 유통 업체가 되기 위한 여정을 시작했다”며 “이 여정에서 중요한 부분은 파트너와의 유기적 성장이며 그 성장의 일부는 당사의 연구소에서 제공하는 강력한 응용 및 제형 지원을 통해 이루어진다. 추구하는 이러한 가치는 고객 및 주요 거래처에 매우 중요하며 내부적으로도 중요한 가치다. 이러한 가치 추구는 회사에 대한 자부심과 직원에 대한 믿음도 커진다”고 말했다.

Azelis는 새 슬로건 공개와 함께 이 혁신이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어떻게 기여하는지에 대한 새 브랜드 영상을 출시했다. 이 영상은 최근에 진행한 혁신 중 일부인 생분해가 가능한 주문 제작 페이스 마스크, 건강한 브리오슈, 고단백 우유, 유통기한을 연장해주는 캔 페인트 등에 대해 다루고 있다.

Azelis는 실험실 연구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그들의 프로필을 공유하고 있다. 더불어 연구소의 많은 영상을 홈페이지와 SNS에 게재해 연구소와 혁신적인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Azelis 연구소 영상 페이지에서 생활용품 박람회인 파리 화장품 원료 박람회(in-cosmetics Global 2019)에서 Azelis 캣워크 컬렉션으로 선보인 ‘Unicorn Lips’에 대한 최신 영상을 볼 수 있다.

연구소 역량을 강화하려는 Azelis의 노력은 이미 상당한 성과를 거두었다. 올해 초 Ringier Technology Innovation Award 및 중국 Personal Care & Cosmetics Innovation Award를 비롯한 프랑스 파리 화장품 원료 박람회(in-cosmetics Global 2019)에서 Silver Make Up Bar상을 받는 등 혁신상 및 우수상을 연달아 수상했다. Azelis는 2015년부터 지금까지 20개 이상의 혁신상을 받은 바 있다.

Azelis 개요

Azelis는 전 세계 40여개국에 2000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는 특수화학 및 식품 원료의 선도적인 유통 업체이다. 산업, 시장 및 기술 전문가로 구성된 Azelis의 학술팀은 생명 과학, 산업 화학 분야와 같은 특수 시장에 집중하고 있다. Azelis는 4만명이 넘는 고객들에게 글로벌 공급체인을 제공하여 19억4000만유로의 매출을 창출하고 있다. 미국에서는 지역 내 다양한 시장을 충족시키기 위해 공동 유명 브랜드로 운영한다. 60개의 응용 연구소로 구성된 광범위한 네트워크와 기술 수상 경력에 빛나는 직원들을 통해 Azelis는 고객이 제형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전 세계적 범위와 지역 집중 시스템을 결합하여 현지 고객에게 안정적인 통합 서비스와 매력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한다. Azelis는 직원 및 파트너와의 견고하고 정직하며 투명한 관계를 구축하고 육성한다.

Azelis 새 브랜드 영상: http://www.azelis.com/en/videos
Azelis 연구원 프로필: http://www.azelis.com/en/services/application-labs...
Azelis 연구소 영상: http://www.azelis.com/en/videos/world-class-labs

웹사이트: http://www.azelis.com/

연락처

Azelis
마리나 캡틴(Marina Kaptein)
기업 홍보부장
+32-3-613-01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