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투윈 인터내셔널, 게임 및 기술 산업에서 지속적인 성장 구가로 북미 지역 사업 확장

폴투윈 인터내셔널, 몬트리올 지사 설립으로 지난 10년간의 급속한 성장세 증명

뉴스 제공
PTW
2019-07-19 08:0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업계를 선도하는 게임 및 IT 서비스 아웃소싱 기업 폴투윈 인터내셔널 주식회사(PTW)가 사세 확장으로 2019년 7월 18일 몬트리올 지사를 오픈하며 세계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넓히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폴투윈은 지난 10년간 급속한 성장과 사업 확장을 보였고, 북미 지역의 게임 및 기술 지원에 대한 전망 또한 나날이 높아짐에 따라 신규 지사를 설립해야 할 필요성이 제기되었다. 지난 한 해 동안만 PTW는 콘솔 분야 최고의 기업들과 빠짐없이 협업했고 최고의 배틀로얄 게임 2건은 물론 지난해 ‘올해의 게임’ 수상작 10건 중 7건에 대한 작업을 진행했다.

Deborah Kirkham 폴투윈 CEO는 다음과 같이 밝혔다. “지난 수년간 폴투윈은 다수의 분야에서 대규모 성장을 이룩했다. 시작은 게임이었지만, 고객사와 파트너사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앞으로도 새롭고 획기적인 분야로 계속해서 확장해 나갈 예정다. 예를 들어, 폴투윈은 북미 지역에서만 37개 언어로 2200만단어를 기록했으며 상위 10개 기술 업체 중 4개 업체와 협업을 진행했다. 고객사가 원하는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세계를 하나로 연결하고 즐거움까지 함께 전달하고 있다. 이에 더해 계속해서 확장되고 있는 세계적 입지까지 고려하면 폴투윈이 지닌 전문성과 확장성의 규모를 가늠할 수 있을 것이다.”

Kasturi Rangan 북미 지역 사장은 다음과 같이 밝혔다. “몬트리올은 캐나다에서 가장 큰 비디오 게임의 중심지로, 북미 지역의 성장세를 계속해서 이어나가는 데 폴투윈의 전문 인력이 앞으로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 또한, 몬트리올의 기술 산업 역시 혁신과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폴투윈의 입지를 확장하기로 결정한 것은 이러한 두 가지 요소가 가장 주된 이유였다. 폴투윈으로서는 쉬운 결정이었다.”

Hubert Bolduc 몬트리올 인터내셔널 사장 겸 CEO는 다음과 같이 밝혔다. “몬트리올의 비디오 게임 생태계 전체를 지원하게 될 폴투윈의 몬트리올 지사 설립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퀘벡의 비디오 게임 산업은 2015년 이후 기업 수 42% 성장이라는 경이적인 현상을 경험했다. 세계 최대 규모의 비디오 게임 제작사들은 창의적이면서도 역동적이고 예술적인 문화를 지닌 몬트리올을 성공적으로 선택했으며, 이로 인해 몬트리올은 세계 5위이자 캐나다 최대의 비디오 게임 중심지로 등극했다.”

몬트리올 지사에서는 QA, 고객 서비스, 엔지니어링, 번역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30개 이상의 언어에 유창한 전문가들을 보유하고 있는 PTW는 다국어 번역, 컬쳐럴라이제이션, 소프트웨어 및 상호 작용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LQA를 제공한다. 또한 규모에 상관없이 시장성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Kirkham CEO는 다음과 같이 말을 맺었다. “PTW는 이미 전 세계 1억 명 게이머들의 삶에 다가갔다. 신규 몬트리올 지사 오픈은 앞으로도 고객사의 이야기를 전 세계에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폴투윈 인터내셔널 개요

폴투윈 인터내셔널 (PTW)은 업계를 선도하는 게임,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상호 작용 미디어 솔루션 제공 회사로 전 세계 10개국에서 16개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QA, 로컬라이제이션, 고객 경험, 엔지니어링, 개발 서비스, 음향 제작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폴투윈과 PTW는 25년간의 경험과 인프라를 바탕으로 규모에 상관없이 고객 맞춤형 프로젝트를 지원한다.

2016년에 설립된 폴투윈 인터내셔널 유한 회사는 전 세계에 지사를 가진 영국 기반 지주 회사로, 도쿄 증권 거래소 1부에 3657번으로 등록된 Poletowin Pitcrew Holdings Inc가 모회사이다. 폴투윈은 일본 및 다른 국가에서 등록된 Pole To Win Co., Ltd의 등록 상표이다. 복제를 불허한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ptw.com/ 을 방문하기 바란다.

Facebook, Twitter, LinkedIn에서 PTW와 소통할 수 있다.

몬트리올 인터내셔널 개요(www.montrealinternational.com)

몬트리올 인터내셔널(Montréal International)은 민간 부문과 캐나다 및 퀘벡 정부, Communauté métropolitaine de Montréal, 몬트리올 시청의 자금 지원을 받아 설립된 비영리단체다. 맞춤형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광역 몬트리올 지역으로 외국 투자 (기업 및 스타트업)와 국제단체, 숙련 노동자, 국제 학생을 유치 및 보존하는 역할을 한다.

Investissement Québec 개요(www.investquebec.com/quebec/en)

Investissement Québec의 미션은 퀘벡의 투자 성장을 장려하고, 이를 통해 모든 지역의 경제 발전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것이다. 대출, 대출 보증, 주식 투자 등 다양한 범위의 재정 솔루션을 기업에 제공하고, 모든 발전 단계에서 기업을 지원한다. 또한 세무 관리와 외국 투자 발굴을 담당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160058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tw.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Racepoint Global 폴투윈 인터내셔널 담당자
앨리슨 델레오(Allison DeLeo)
+1 (415) 694-6700
ptw@racepointglobal.com
 
몬트리올 인터내셔널(Montréal International)
셀린느 클레망(Céline Clément)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담당자
celine.clement@mtlintl.com

Investissement Québec
이사벨 퐁텐(Isabelle Fontaine)
홍보부 선임 이사
isabelle.fontaine@invest-Québe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