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강동청소년센터, 서울-진주 청소년 2019년 역사문화교류활동 진행

2019-07-22 11:30
  • 시립강동청소년센터는 서울-진주 청소년 2019년 역사문화교류활동을 진행했다

    시립강동청소년센터는 서울-진주 청소년 2019년 역사문화교류활동을 진행했다

  • 서울-진주 청소년 역사문화교류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진주 청소년 역사문화교류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22일 --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이 위탁운영하고 있는 시립강동청소년센터(관장 홍승현)는 7월 10일부터 12일까지 2박3일 진주시 청소년 70명을 초청하여 서울시의 역사,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교류 캠프를 진행하였다.

첫째 날에는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스포츠몬스터에서 스포츠체험활동, 밤에는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인터즈 히어로 공연관람과 레크레이션을 진행했다. 둘째 날에는 서울의 역사를 알 수 있는 경복궁과 인사동에서 한복을 입고 방문하고, 롯데월드와 아쿠라리움에서 체험활동을 진행했으며, 셋째 날에는 실내형 테마파크에서 미션체험을 하면서 2박3일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교류활동을 참여한 한 학생은 좋은 기회를 통해 서울에 대해 많은 것을 알게 되고 경험해볼 수 있던 시간이었으며 2박3일의 일정이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너무 짧게 느껴졌다고 말했다.

시립강동청소년센터(관장 홍승현)는 서울시와 진주시의 청소년교류협약으로 인해 시작된 본 사업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할 뿐만 아니라, 청소년들에게 좋은 역사문화체험의 기회를 더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시립강동청소년센터 개요

시립강동청소년센터는 서울시에서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에서 위탁운영하며 청소년들의 건전한 육성과 지역 주민들에게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는 비영리 청소년시설이다.

웹사이트: http://www.wagle.or.kr

언론 연락처

시립강동청소년센터
홍예지
02-6252-130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