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크 코퍼레이션, 산업용 신뢰기기 선도업체 프뤼프테히닉 인수

뉴스 제공
Fluke Corporation
2019-07-22 16:33
에버렛, 워싱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테스트 및 측정계기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플루크 코퍼레이션(Fluke Corp.)이 정밀 레이저 샤프트 정렬, 상태 모니터링 및 비파괴 시험 분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독일 이스마닝 기반의 프뤼프테히닉(PRÜFTECHNIK)을 인수했다.

플루크 코퍼레이션의 마크 트렘블레이(Marc Tremblay) 사장은 “플루크의 프뤼프테히닉 인수는 우리 고객들이 각자의 기기를 최적의 운전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신뢰도 높은 시스템을 배치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음을 반영하는 것이다”며 “이 기업은 우리가 제조업 고객들을 위해 차세대 솔루션을 도입하는 데 도움을 주게 된다”고 말했다.

플루크 코퍼레이션(Fluke Corporation)

플루크의 다양한 기구와 애플리케이션에 관한 정보 또는 가장 가까운 유통업체의 위치를 확인하려면 플루크 코퍼레이션(주소: P.O. Box 9090, Everett, WA USA 98206, 전화: (800) 44-FLUKE (800-443-5853), 팩스: (425) 446-5116, 이메일 fluke-info@fluke.com)으로 연락하거나 플루트 웹사이트(http://www.fluke.com) 참조.

플루크(Fluke) 개요

1948년에 설립된 플루크 코퍼레이션(Fluke Corporation)은 계측 및 상황 모니터링을 위한 소형 전자 시험 기구 및 소프트웨어 전문제품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세계적 기업이다. 플루크의 고객들은 산업용 기기, 전기 장치, 전자 기기 및 측정 프로세스를 설치하고 유지·보수하며, 이와 관련한 문제를 분석해 해결하는 기술자, 엔지니어, 전기 기술자, 유지보수 관리자 및 도량형학자 등이다.

프뤼프테히닉(PRÜFTECHNIK) 개요

프뤼프테히닉(PRÜFTECHNIK)은 샤프트 정렬, 진동 분석, 상황 모니터링 및 비파괴 시험 분야 유지보수 전문가들의 요구에 맞게 맞춤형으로 제작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및 훈련 프로그램과 함께 유지보수 기술을 공급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전 세계의 수많은 제조업 기업들이 다양한 회전 장치를 상황에 따른 맞춤형으로 확실하게 유지보수 할 수 있는 프뤼프테히닉의 솔루션을 신뢰하고 있다.

Fluke는 플루크 코퍼레이션의 등록상표이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실제 기업 및 제품의 명칭들은 각 소유자의 등록상표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플루크 웹사이트(https://www.fluk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1900504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luk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플루크 코퍼레이션(Fluke Corporation)
수잔 이스라엘(Susan Israel)
수석 커뮤니케이션 부장
+1 (425) 446-6356
susan.israel@fluk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