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 소매 기술분야 글로벌 선도기업 PDI, 방콕에 지역 전문 센터 개설

PDI 방콕 센터, 아시아태평양 지역 고객과 편의 소매 부문의 성장 지원

2019-07-22 17:41
방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편의 소매업계, 석유 도매업계 및 물류 업계를 대상으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인 PDI가 방콕에 지역 전문 센터(Center of Excellence)를 개설한다.

PDI는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고객에게 지역 정보 지식을 더 잘 제공하고 강력한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역량과 자원을 확대하고 있다.

글로벌 데이터 분석회사 닐슨(Nielsen)의 보고서에 따르면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편의점 수가 2018년에 7만3000개에 이르러 편의 소매업계가 10% 확대된 것으로 나타났다. 태국 소비자의 29%가 편의점에 일주일에 2~3번 간다고 응답한 가운데 편의 소매 부문의 거래가 2018년 전체 거래량의 58.3%를 차지했다.

회사의 지역 전문 센터 개설 계획의 일환으로, PDI의 첨단 방콕 사무소는 50여개 국에 있는 고객 기반을 더 확대하기 위해 지원할 예정이다. 또 회사는 혁신을 가속화하고 편의 소매점과 석유 도매 업계에 차세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고 수준의 인재 유치를 검토하고 있다.

신설 사무소는 방콕 시내 중심가에 있는 208 와이어리스 로드 빌딩(208 Wireless Road Building)에 위치해 있다. 이 시설은 PDI의 지미 프랭기스(Jimmy Frangis) 최고경영자(CEO)와 신힌웡(Sin Hin Wong) 상무이사 겸 영업 담당 부사장이 7월 26일 주최하는 환영 행사와 함께 개소할 예정이다. 이 특별행사 참가 고객은 PDI 경영진과 함께 솔루션의 공개를 참관할 기회를 갖게 된다.

프랭기스CEO는 “PDI는 편의 소매업체와 석유 도매업체들이 사업을 더 잘 운영하고 업계 변화에 보조를 맞추며 현재의 디지털 경제 체제에서 번성하도록 그들의 요구를 전반적으로 충족시키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해 왔다”며 “이 새롭고 현대적인 사무소에 투자하고 직원들을 위한 세계 최고의 직장이 되도록 하여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PDI,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성장과 혁신 위해 최선 다해

회사는 이 지역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새로운 시설은 PDI가 사업을 확대하여 고객을 더 잘 지원할 수 있게 한다. 또 지역 전문 센터의 신설은 PDI가 혁신을 고무하고 협력을 촉진하여 직원과 고객이 번성할 수 있도록 하는 세계적 수준의 환경을 조성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는 것을 반영한다.

웡 상무이사는 “태국에는 최신 기술에 능통한 소비자 시장이 있으며 정부는 타일랜드(Thailand) 4.0 계획을 통해 기술 부문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관련 분야에서 일자리 창출과 경제 성장을 촉진하고 현지 기업체들과 강력한 관계를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우리가 방콕에 진출하여 이 지역의 미래에 대한 높은 자신감을 보여주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방콕의 신설 지역 전문 센터는 PDI의 전략을 더 강화해 석유 도매 및 물류 업계의 고객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강력한 관계를 맺을 수 있게 할 것이다.

PDI 개요

PDI는 편의 소매업체와 석유 도매업체들이 최고 수준의 수익을 올리고 운영을 최적화하며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업무를 통일할 수 있게 하는 디지털 변환 및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업이 번성하도록 돕고 있다. 전 세계 20만여곳에 있는 1500개 이상의 고객사들이 판매량, 차익, 고객 충성도를 강화시키는 통찰력을 제공하는 PDI의 선도적 ERP(전사적 자원관리), 물류, 석유 가격 및 마케팅 클라우드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PDI는 충성도 프로그램인 퓨얼 리워즈(Fuel Rewards®)를 소유, 운영하고 있으며 이는 해마다 성능이 가장 우수한 연료 절약 프로그램으로 평가받고 있다. 회사는 35년 이상 종합적인 솔루션 제품군과 비길 데 없이 우수한 전문기술을 통해 고객이 사업을 재해석하고 특출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왔다. PDI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pdisoftwar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2100501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disoftwar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PDI
미디어 문의
씽크잉크(ThinkInk)
바네사 호웰(Vanessa Horwell)
+1.305-749-5342(내선 232)
vhorwell@thinkink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