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공식 온라인몰 오픈… 본격적인 온라인 판매 시작

면∙소스 전문회사 면사랑 공식 온라인몰 ‘면사랑몰’ 오픈

11번가에서 7월 22일부터 7일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 진행

뉴스 제공
면사랑
2019-07-24 09:00
서울--(뉴스와이어)--면·소스 전문회사 면사랑이 공식 온라인몰인 ‘면사랑몰’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면사랑은 26년간 면, 소스, 고명의 생산과 판매에 전념해온 기업으로 현재 국내 유명 프랜차이즈, 면 요리 전문 레스토랑, 케이터링, 단체급식에 400여종의 우수한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면사랑은 온라인몰 오픈을 시작으로 일반 가정에서도 손쉽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11번가, 위메프, 티몬 등과 연계한 판매 기획전을 운영하고 점차적으로 판매 경로를 확장할 예정이다.

현재 면사랑몰에서는 가정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용기면 3종(까르보나라 크림우동, 볶음짬뽕면, 떡볶이범벅), 평양냉면세트, 메밀소바세트 외 B2B 경로로 판매하던 제품 20여종을 판매하고 있으며 품목은 지속해서 늘려나갈 계획이다.

온라인몰 오픈과 함께 11번가에서 여름에 인기 있는 평양냉면과 메밀소바 판매 기획전을 시작한다. 평양냉면사리&프리미엄 김장동치미 육수 10인분과 메밀국수면&냉메밀장국 6인분을 각각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7월 28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면사랑은 이번 온라인 판매 시작으로 전문점의 면 요리와 동일한 퀄리티의 제품을 일반 가정, 소규모 업장에서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기존 제품뿐만 아니라 온라인 전용 상품을 출시하는 등 활발한 판매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면사랑 개요

면사랑은 26년 간 한결같이 ‘면과 소스’에 전념해온 장인 기업으로 냉동면, 냉장면, 생면, 건면, 냉·쫄면에 이르는 다양한 면 제품과 우동·메밀장국, 냉면육수, 파스타·중화소스, 육류소스 등 면과 어울리는 소스 제품은 물론 튀김, 육가공 고명류까지 단일공장에서 직접 개발하고 엄격하게 관리하여 생산하고 있다. 또한 파스타, 토마토, 올리브오일, 치즈, 휘핑크림 등 세계의 다양한 제품을 수입·판매함으로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면·소스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최상의 면 요리를 위하여 질 좋은 밀가루, 깨끗한 암반수 사용, 최적의 온·습도 조건에서 숙성 제면하는 ‘다가수숙성(多加水熟成)’ 방식 제면을 기본으로 밀가루 반죽을 반복해 늘려가며 가는 면을 뽑는 수연(手延) 제면방식과, 밀방망이로 치대듯 면대를 만들고 칼로 잘라내는 수타(手打) 제면방식을 결합해 만들어, 면발의 ‘쫄깃함과 부드러움’이 탁월한 연타(延打)면발이 특징이다. 전 제품이 HACCP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ISO9001 품질인증을 받아 국제적인 수준의 위생적인 생산환경과 품질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상세한 정보는 면사랑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noodlelovers.com

연락처

면사랑
홍보팀
유해신 대리
02-527-85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