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회사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 출시 및 특별할인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랭크업
2019-07-23 17:52
서울--(뉴스와이어)--홈페이지제작업체 랭크업이 7월 한정 홈페이지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7월 한 달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홈페이지 제작 비용을 포함해 홈페이지 무제한 유지보수, 매년 홈페이지 제작 무료 리뉴얼 등 홈페이지와 관련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랭크업은 행사에 포함되는 웹솔루션에는 △기능성 주 솔루션(구인구직, 인터넷뉴스, 커뮤니티 등) △업종별 주 솔루션(회사, 프랜차이즈, 여행사, 학원 등) △쇼핑몰 솔루션 등 다양한 분야가 모두 해당된다고 밝혔다.

이벤트와 더불어 랭크업은 23일 ‘회사 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솔루션을 이용하면 회사 홈페이지를 간편하고 쉽게 제작할 수 있다.

‘회사 솔루션’은 사업 분야, 운영목적 등 비즈니스 특성에 맞게 회사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는 빌더 형 솔루션으로 홍보 및 안내용 홈페이지로 사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업종의 회사 홈페이지로 변환 제작이 가능하다.

랭크업의 홈페이지 제작 설치 서비스는 든든한 용량과 안전도를 자랑하는 웹호스팅, 사후 기술지원과 더불어 사전 지식이 없는 고객도 손쉽게 온라인 창업과 운영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동종업계 중에서 고객 신뢰도가 높다.

홈페이지 제작 비용은 88만원으로 12개월 웹호스팅과 모바일 홈페이지, 1년 유지보수 비용이 포함되어 있다. 88만원 외에는 홈페이지 제작비용이 들지 않는다.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기존업체들의 주문 제작방식에 비해 랭크업 홈페이지를 구매 신청하면 미리 완성되어진 프로그램 상품을 구입만 하면 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빠르게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해 많은 인터넷 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랭크업은 각 사업 분야별 특성에 따라 맞춤 기능이 제공되는 △병원 홈페이지 제작 △숙박 홈페이지 제작 △구인구직 홈페이지 제작 △인테리어 홈페이지 제작 △종교 홈페이지 제작 △금융 홈페이지 제작 △정치인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18년째 하고 있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경영지원팀
강수종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