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에어플렉스ᴬᴵᴿ’ 토퍼 매트리스·바디필로우 출시 기념 24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여름 꿀잠 필수품 ‘토퍼 매트리스 에어플렉스ᴬᴵᴿ’ 및 ‘바디필로우 에어플렉스ᴬᴵᴿ’ 2종 출시

7월 24일 단 하루 ‘슬로우’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최대 30% 할인 혜택 선보여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19-07-24 08:49
서울--(뉴스와이어)--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열대야를 극복하기 위한 여름 꿀잠 필수품 3종을 출시하고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슬로우가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플렉스ᴬᴵᴿ’ 3종은 △토퍼 매트리스 에어플렉스ᴬᴵᴿ △바디필로우 에어플렉스ᴬᴵᴿ 타원형 △ 바디필로우 에어플렉스ᴬᴵᴿ 원형으로 구성됐다. 세 제품 모두 공기가 자연스럽게 순환되는 얇은 그물망 구조의 ‘에어플렉스’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한데다 몸의 열을 흡수해 외부로 방출해줘 쾌적하고 시원하게 수면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젖병, 식품 보관 용기, 수술 기구 등에 많이 쓰이는 폴리에틸렌 소재를 사용해 세균과 곰팡이가 번식하기 어려워 위생 관리에 민감한 여름철 사용하기 적합하다.

슬로우의 ‘토퍼 매트리스 에어플렉스ᴬᴵᴿ’는 한 자세로 오래 누워있어도 열이 머무르지 않아 시원한 착와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세밀한 코일 조직이 얽혀 있는 에어플렉스 소재로 스프링과 같은 부드러운 탄성감과 푹신함을 갖춘 여름 토퍼 제품이다. 또한 토퍼의 겉커버는 자연 소재인 마이크로 모달로 만든 시어서커 원단으로 수면 시 몸에 달라붙지 않고 쾌적한 느낌을 주며 겉커버 안쪽에는 3D 매쉬를 적용해 뛰어난 쿠션감과 보송보송한 감촉을 자랑한다. 바닥 요나 침대 매트리스 위에 펼쳐 사용하거나 거실 매트 대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슬로우의 ‘바디필로우 에어플렉스ᴬᴵᴿ’는 한 여름에도 죽부인처럼 시원하게 껴안고 잘 수 있는 제품으로 적당한 탄성감과 풍부한 쿠션감을 제공해 끌어안거나 몸을 기대는 등 어떠한 자세에서도 몸을 편안하게 지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안고 자기 가장 좋은 형태로 안정감을 제공하는 ‘원형’과, 납작한 모양으로 목에 베거나 다리 사이에 끼워 사용하기 좋은 ‘타원형’ 두 가지 제품이 준비돼 있다.

슬로우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 24일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열고 최대 30%까지 할인해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슬로우 브랜드데이에서는 슬로우의 인기 품목 △토퍼 매트리스 7.0 △토퍼 매트리스 프리미엄 10.0 △모션 매트리스 △매트리스 △클라우드 베개 3종을 비롯해 이번 신제품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슬로우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들의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에어플렉스ᴬᴵᴿ 3종’을 출시하고 슬로우 브랜드데이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슬로우는 수면 전문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쾌적하고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슬로우는 바쁘게 흘러가는 일상 속에서 쉼의 중요성과 느린 잠의 가치를 느끼게 해주는 수면 전문 브랜드로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JTBC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에 베개가 등장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되기도 했다. 슬로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슬로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황수진 AE
02-3406-22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