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글로벌, 이노스페이스와 고 벤처 캠퍼스 7월 정기 밋업 공간지원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초기창업자 네트워킹을 통한 창업성공 지원

대학생 창업자들이 모여 만든 청년창업 네트워크 ‘고벤처포럼’

뉴스 제공
한미글로벌 코스피 053690
2019-07-25 09:56
서울--(뉴스와이어)--건설사업관리(PM·Project Management /CM·Construction Management) 전문기업 한미글로벌(회장 김종훈)에서 운영 중인 공유오피스 이노스페이스(INOSPACE)에서 고 벤처 캠퍼스(Go Venture Campus) 7월 정기 밋업(Meetup)이 진행된다.

2018년 문을 연 이노스페이스는 일반적인 공유오피스의 개념이 아닌 스타트 업 기업의 입주부터 투자까지 책임지는 인큐베이팅 플랫폼이다. 이노웨이브 데모데이, 이노네트워크 데이 행사를 통해 투자유치 주선과 CEO 강연 등 스타트 업 지원을 위해 실질적이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고벤처캠퍼스 7월 밋업 또한 스타트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와 초기 창업자를 위해 마련됐다. 고 벤처 캠퍼스는 2014년 9월, 고 벤처 포럼에 참여한 대학생 창업자들이 모여 만든 청년창업 네트워크로써 창업에 관심 있는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정보교류의 장이다.

7월 정기 밋업은 이상학 고벤처포럼 부회장, 정규민(Devunlimit), 임혜수(LeLi) 연사 들이 인공지능, 블록체인 테크 기반 스타트 업 경험기 등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며 이 외에도 교육, 음악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 경험기도 함께 공유한다. 끝으로 현장 참가자들과 함께 자유토론을 진행하며 마무리될 예정이다.

한미글로벌은 4차 산업혁명 시대가 도래하며 인공지능과 블록체인 등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며 스타트업에서 가장 중시되는 것이 네트워킹인 만큼 앞으로도 한미글로벌은 고 벤처 캠퍼스를 통해 예비창업자와 초기창업자 모두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고 벤처 캠퍼스 7월 정기 밋업은 27일 오후 2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이노스페이스 역삼점에서 진행되며 신청은 고 벤처 캠퍼스 홈페이지의 참여 신청 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miglobal.com

연락처

한미글로벌 홍보대행
KPR
원동욱 AE
02-3406-21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