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사이드, 자사 거래소 UPXIDE에 암호화폐 투자 데이터 분석 솔루션 LZE 상장

LYZE, 투자정보 생성 및 검증 통해 수익창출 하는 블록체인 기반 데이터 분석 플랫폼

UPXIDE 코인 정보 서비스에 LYZE 인덱스 데이터 추가해 신뢰도 높은 데이터 제공

UPXIDE, 향후 다양한 유망 암호화폐 상장에 항상 매진

뉴스 제공
업사이드
2019-07-26 10:00
서울--(뉴스와이어)--업사이드(대표 김승연)는 7월 25일 자사 UPXIDE 거래소에 암호화폐 투자 데이터 분석 솔루션 LYZE(LZE)를 상장했다고 26일 밝혔다.

LYZE는 투자 정보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일반 유저는 물론 전문가가 함께 객관적인 암호화폐 투자 정보를 생성 및 검증하고, 이를 상품화하여 수익창출까지 가능하게 하는 블록체인 기반 데이터 분석 플랫폼이다.

특히 LYZE 플랫폼은 4가지 온체인 인덱스 데이터를 제공하여 마켓 가격 외에 보다 다양한 정보를 참조하여 합리적인 투자를 결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업사이드 김승연 대표는 “최근 불안한 시장 상황으로 인해 투자자들의 불안이 해소되지 않은 시점에서 LZE 상장은 UPXIDE 거래소 고객분들에게 많은 가치를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상장을 통해 고객분들께서 많은 혜택을 받으시기 바라며, 추후 예정된 유망 암호화폐 상장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업사이드는 7월 5일 자사 UPXIDE 거래소에 LYZE의 4가지 데이터 인덱스를 제공하는 데이터 공급 서비스 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이를 통해 보다 합리적이고 안정적인 투자 결정을 도와줌으로써 높은 고객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

업사이드 개요

㈜업사이드(대표 김승연)는 미탭스플러스의 자회사로 블록체인 기반의 플랫폼 사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글로벌 IT 기술 및 사업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로 구성되었다. ㈜스마트콘이 출시한 스마트플러스와 ㈜미탭스플러스가 발행한 암호화폐 플러스코인 등 서비스 연동과 협력을 통해 거래소의 가치를 높이고, 실물경제와의 연결을 통해 경쟁력을 높여가고 있다. 자사 거래소 UPXIDE에서 암호화폐로 모바일 쿠폰을 구매할 수 있는 크립토샵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텔레그램 GRAM 토큰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였다.

웹사이트: https://www.upxide.com/

연락처

업사이드
김영하 매니저
010-2692-48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