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NEW 달을 품은 슈퍼맨’, 배우별 개인 포스터 공개

이서영(헬로비너스)-송영미-이우종-김지온-조환지-김은주-한상욱 등

공개된 1차 캐스팅에 ‘빨래’·서태인-‘은밀하게위대하게’ 장한얼 추가 합류

7월 25일(목) 2시, 인터파크티켓·티켓링크 통해 첫 티켓 오픈

뉴스 제공
주다컬쳐
2019-07-25 14:40
서울--(뉴스와이어)--NEW 달을 품은 슈퍼맨이 1차 티켓 오픈일인 7월 25일에 맞추어 배우별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은 작품 속 캐릭터와는 차이가 있지만, ‘청춘’이라는 작품 전체 콘셉트와 맞닿아있다. 포스터에는 각기 다른 캐릭터의 매력을 보여주는 5배역 X 5가지 컬러 배경과 12명의 배우들의 다양한 표정이 담겼다.

2013년 초연 이후 전국 각지에서 사랑받아온 이번 작품은 제작사 주다컬쳐와 함께 새롭게 리부트된다. 제작사 측은 대본 각색은 물론, 음악과 무대 또한 새로운 변화가 있을 예정이다. 주인공 ‘써니’와 ‘도현’의 솔로곡 등 새로운 곡이 들어가고 무대 콘셉트 또한 새롭다. 3년 만에 다시 돌아온 <달을 품은 슈퍼맨>이 어떤 모습으로 변화했을지 궁금하다면 7월 25일 ‘1차 티켓 오픈’을 유심히 살펴보자.

◇7월 25일 오후 2시 ‘인터파크티켓’·‘티켓링크’ 통해 첫 티켓 오픈

NEW 달을 품은 슈퍼맨은 7월 25일 오후 2시 인터파크티켓과 티켓링크를 통해 동시 오픈된다. 1차 티켓 오픈 기간은 8월 30일부터 9월 22일로 추석 연휴 기간을 포함한다. 올 추석 연휴에는 지친 일상 속에 서로에게 슈퍼맨이 되어주는 달동네 청춘들의 이야기 <달을 품은 슈퍼맨>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1차 티켓 오픈일인 7월 25일부터 8월 1일까지는 조기예매할인(50%, 1인4매)이 적용된다.

NEW 달을 품은 슈퍼맨은 꿈을 위해 서울로 상경한 당차고 꿋꿋한 매력의 노래하는 경영학과 대학생 ‘써니(송영미, 이서영 분)’, 일자리를 구하기보다는 음악에 빠져 살며 엄마를 답답하게 만들지만 미워할 수 없는 ‘도현(김지온, 이우종, 조환지 분)’, 자신을 슈퍼맨이라고 믿고 있는 순수하고 사랑 많은 ‘우현(강수영, 정휘욱 분)’, 동대문에서 옷 장사를 하며 두 아들을 키우는 활기차고 생활력 강한 ‘엄마(김은주, 서태인 분)’, 배우를 꿈꾸는 엉뚱발랄 ‘안경(박희수, 장한얼, 한상욱 분)’ 등의 좌충우돌 성장드라마이다. 가족 단위 관람자들과 혼자만의 공연을 즐기는 ‘혼공족’에게도 행복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며, 본 공연은 8월 30일부터 11월 3일까지 드림아트센터 2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연 개요

· 공연명: 뮤지컬 <달을 품은 슈퍼맨>
· 공연일시: 2019년 8월 30일(금)~11월 3일(일)
· 공연장소: 드림아트센터 2관
· 기획·제작: 주다컬쳐
· 주최: 주다컬쳐, 스탭스
· 투자: 네이버
· 주요참여: 총괄PD 이규린, 각본/연출 추정화, 음악감독/작곡 허수현, 안무 김병진
· 출연: 이서영, 송영미, 조환지, 이우종, 김지온, 정휘욱, 강수영, 김은주, 서태인, 한상욱, 박희수, 장한얼

주다컬쳐 개요

공연제작사 주다컬쳐는 연극의 대중화와 문화적빈부격차를 목표로 2011년 설립됐다. 대표작으로는 뮤지컬 은밀하게위대하게, 달을 품은 슈퍼맨, 연극 한번더해요, 반쪽형제, 아브라소, 1번출구연극제 등 폭넓은 스펙트럼의 다양한 공연을 선보인다.

웹사이트: https://joodacul.com

연락처

주다컬쳐
기획팀
임은정 PM
070-4355-00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