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치약 부문 1위 선정

국내외 유수 브랜드 어워드 석권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9-07-25 16:4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DENTISTE)는 소비자가 직접 산업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프리미엄 치약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 주관으로 17년째를 맞이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 동안 최고의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만족을 제공한 브랜드를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하고 시상한다. 올해는 32만963명이 참여해 134만6323건의 투표가 이루어졌다.

덴티스테는 자연 유래 허브의 상쾌함과 83% 입 냄새 개선 효과는 물론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제품으로 높이 평가받으며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최초로 수상한 오랄 케어 브랜드가 됐다.

이에 앞서 덴티스테는 벨기에 몽드셀렉션 4회 금상을 수상한바 있다. 몽드 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 후생성에서 인가한 기관으로 전 세계 제품 중에 품질력이 우수한 제품을 매년 선정해 시상한다. 이로써 덴티스테는 국내외 유수 브랜드 어워드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덴티스테는 이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공식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luvdentiste/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정미진 과장
070-7618-7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