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TOEIC위원회, ‘2019 하반기 취업 콘서트’ 개최

뉴스 제공
한국TOEIC위원회
2019-07-26 09:51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영어 교육그룹인 YBM 홀딩스(대표이사 회장 민선식) 산하의 YBM 한국TOEIC위원회는 올 하반기 채용 시즌을 앞두고 취업준비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2019 하반기 취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8월 23일(금) 동아대 부민캠퍼스(부산)와 8월 27일(화) 연세대(서울)에서 진행되며, 취업준비생이라면 누구나 한국TOEIC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 개최 전일까지 선착순으로 무료 신청할 수 있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져서 진행된다. 1부는 ‘TOEIC과 MOS 소개’, YBM 강사의 ‘TOEIC Speaking 사용 설명서’, 2부는 취업컨설턴트의 ‘하반기 취업 스타트 업’, 기업 담당자들이 강사로 참여한 ‘대기업 취업의 정석’, ‘외국계 기업 A to Z’ 그리고 ‘취문현답, 무엇이든 물어 보세요’로 구성됐다. 특히 2부 강연에는 롯데호텔(23일), LS전선(27일), Microsoft (23일, 27일)의 관계자가 참여해 살아있는 취업 정보를 제공한다.

한편 YBM 한국TOEIC위원회는 취업 콘서트 참석자 전원에게 토익스피킹 10% 응시 할인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현장에서 토익 및 토익스피킹 무료 응시권, YBM 넷 인터넷 강의 무료 수강권, 토익과 토익스피킹 교재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YBM 한국TOEIC위원회는 본격적인 하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취업준비생들에게 토익과 취업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무료 설명회인 만큼 빠른 모집 마감이 예상되므로 참가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이라면 서둘러 신청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YBM 개요

YBM은 평가 전문 기관으로 외국어·컴퓨터 테스트를 주관, 시행하고 있다. 당사에서는 국내 대표 영어능력 평가시험인 TOEIC을 1982년부터 시행해 오고 있으며, 또한 영어 초·중급자를 대상으로 하는 TOEIC Bridge, 초·중등 대상 영어능력시험 JET, 초·중 영어말하기능력시험 JET-Speaking, TOEIC 말하기 시험인 TOEIC Speaking Test, TOEIC 쓰기시험인 TOEIC Writing Test 등의 영어 시험을 주관하고 있다. 영어 외에도 일본어 능력평가 시험 JPT, 일본어 말하기 시험 SJPT, 중국어 말하기 시험 TSC, 외국인을 위한 한국어 시험 KPE, 국가공인 한자시험 YBM 商務漢檢, 컴퓨터 활용능력시험 MOS 등을 시행하여 외국어와 컴퓨터 능력의 국제적인 평가 기준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oeic.co.kr

연락처

한국 TOEIC 위원회
홍보팀
김학우
02-2280-73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