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케이헬스케어, 영국산 프리미엄 ‘키키크릴오일’ 출시

영국 유기농 전문회사인 키키헬스사와 손잡고 고품질의 크릴오일 출시

뉴스 제공
유케이헬스케어
2019-07-29 08:35
서울--(뉴스와이어)--영국비타민 전문업체인 유케이헬스케어는 최근 혈관건강에 좋다는 크릴오일을 영국 유기농 전문회사인 키키헬스사와 손잡고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청정 남극산 100% 크릴오일제품인 ‘키키크릴오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우를 닮은 크릴은 플랑크톤의 일종으로, 얼음 바다를 좋아해 남극해가 주 서식지이다. 먹이사슬의 최하단에 위치하기 때문에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식량자원이다.

유케이헬스케어에서 출시한 ‘키키 크릴오일’은 남극해에서 서식하는 작은 크릴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세계적인 크릴오일원료 공급사인 노르웨이의 아커바이오마린사에서 공급받은 인지질 56%의 원료를 사용한다. 또한 아커바이오마린사의 표준규격인 590mg의 용량과 소화흡수력이 좋은 어피캡슐을 사용한다.

원료로 사용된 아커바이오마린사의 등록 특허 크릴오일인 수퍼바부스트는 FDA 승인 및 GRAS에 등재된 제품으로 선상 가공 및 NCS 추출방식의 원료이다.

크릴오일은 일반적으로 혈행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 및 강력한 항산화물질로 알려진 아스타잔틴등의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크릴오일의 가장 중요한 성분 중 하나인 인지질은 혈관에 쌓여있는 지방을 녹이고, 친유성과 친수성의 성분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서 나쁜 콜레스테롤(LDL)과 중성지방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유케이헬스케어는 최근 중국산 저가 원료 논란등 소비자의 의구심을 해소하고자 소비자가 신뢰할 만한 제품을 영국 유기농전문회사 키키헬스사와 함께 출시를 하게 됐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라인에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케이헬스케어 개요

유케이헬스케어는 영국산 건강기능식품을 유통하고 있는 전문기업이다. 항상 소비자의 건강을 위해 까다로운 영국의 GMP 인증을 통과한 제품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급하고 있다.

키키크릴오일: http://smartstore.naver.com/ukhealthcare/products/...

웹사이트: http://www.ukhealthcare.co.kr

연락처

유케이헬스케어
서갑석 대표
010-6366-82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