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Car, SBS 대표 예능 런닝맨에 촬영지로 등장해 눈길

28일 방영된 SBS 런닝맨 촬영지 K Car 오산동탄 직영점, 중고차 경매장 관심 고조

오산동탄 직영점의 중고차 활용해 이색 게임 실시

뉴스 제공
케이카 코스피 381970
2019-07-29 17:22
서울--(뉴스와이어)--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출연자들이 자동차 미션을 펼친 촬영지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국내 최대 직영 중고차 기업 K Car(케이카)는 오산동탄 직영점과 오산 중고차 경매장이 28일 SBS 대표 예능 ‘런닝맨’에 촬영 장소로 등장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마이걸 승희, 로시, 송지인, 장진희 등이 게스트로 출연,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케이카 오산동탄 직영점과 중고차 경매장을 배경으로 중고차를 이용한 미션을 수행했다. 컨버터블 차량에서 파리채 공격을 피하는 이색적인 게임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실제 방송 직후 프로그램 게시판 및 네이버 카페, SNS 등에는 런닝맨의 배경이 된 케이카 직영점과 경매장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잇따랐다.

케이카 오산동탄 직영점은 2009년 오픈한 케이카의 13번째 직영점으로, 경기도에 있는 케이카 직영점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운영하며, 방문 가능한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르노 트위지, 현대 벨로스터, 제네시스 EQ900 등을 비롯해 현재 450여대의 다양한 차량이 전시돼 있다.

이와함께 중고차 전용 경매장 ‘케이카 옥션’은 2011년 온라인 경매 사이트로 시작했으며, 2017년 새단장을 통해 경매장과 주차타워를 포함해 총 대지 9129m2, 지상 3층 규모로 재탄생했다. 특히 새롭게 조성된 주차타워는 약 1200여대의 경매 차량을 출품 및 전시할 수 있으며 경매장 회원을 위한 휴게공간은 물론, 중동지역 수출바이어를 위한 기도실 등 입찰자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시설을 갖췄다.

한편 전국 33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는 케이카는 전국의 직영점 및 온라인 직영몰에서 까다로운 진단과 매입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직영 중고차를 판매하고 있다. 지난해 10월부터 배우 하정우를 브랜드 대표 모델로 발탁해 신뢰도 높은 이미지를 구축했다. 업계 최초로 도입한 3D 라이브 뷰 서비스를 비롯해 거리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온라인으로 내 차를 손쉽게 사고 팔 수 있는 ‘홈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혁신적인 중고차 구매환경을 제시했으며,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시도를 통해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car.com/

연락처

케이카 홍보대행
커뮤니크
전누리 차장
02-788-730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케이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