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컴, 삼성전자와 IMQA 솔루션 공급계약 체결

뉴스 제공
어니컴
2019-07-30 10:30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성능 모니터링 솔루션 전문기업 어니컴 주식회사(대표 이석호)는 25일 삼성전자와 자사의 모바일 성능 모니터링(Mobile Performance Monitoring, MPM) 솔루션인 ‘IMQA’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에 도입 예정인 ‘IMQA’는 제품에 이상징후(Crash)가 발생된 시점에서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는 기존 솔루션과 달리, 다양한 성능지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소스코드레벨에서의 성능 저하의 원인을 분석해주는 솔루션이다. 이번 공급계약으로 점점 똑똑해지고 있는 스마트 가전의 안전성이 강화되고 고객의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석호 어니컴 대표이사는 “당사의 품질 및 성능 관리 기술 역량이 집약된 IMQA 솔루션은 2018년 11월 정식 출시 후 빠르게 고객을 유치해 왔으며, 이번 삼성전자 공급계약을 통해 보다 더 빠른 시장 확대를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IMQA’는 작년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18에서 우수기술로 선정되어 모바일경영분야의 기술혁신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지티플러스와 국내 총판 계약을 맺었다. 일본 모비스텍과도 리셀러 계약을 체결하며 해외 시장 진출의 발판을 마련하였다.

어니컴 개요

어니컴 주식회사는 창조 경제에 발맞춘 ‘ICT 토털 솔루션 유통기업’으로 Solution 사업, SI 사업, QA 사업, 전략 사업 등을 영위하는 임직원 250명 규모의 재무구조 건실한 중소기업이다. Solution 사업 분야는 기업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여주는 ‘모바일 앱 테스트 솔루션-TestForte’, ‘모바일 성능 모니터링 솔루션-IMQA’,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ankus’ 등을 제공하고 있다. SI 사업 분야는 각 분야에 특화된 솔루션을 바탕으로 Mobile 기반 유/무선 시스템 통합 서비스, 시스템 구축 및 운영 컨설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QA 사업 분야는 국제표준 기반 검증, 자동화 테스트 도구 활용을 기반으로 테스트 계획, 설계, 수행, 분석, 보고 등 고객 맞춤형 컨설팅 및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략 사업 분야는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고령화 시대에 발맞춰 시니어 제품 유통 플랫폼 ‘골든데이즈’를 운영하고 있다.

IMQA 홈페이지: http://imqa.io/mpm

웹사이트: http://www.onycom.com

연락처

어니컴
솔루션사업팀
강성민 차장
070-4620-60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