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enico, 여행업계용 신규 결제 솔루션 TravelHub 출시

Ingenico의 TravelHub 통해 빠르게 성장하는 여행 시장에서 손쉽게 결제 처리 역량을 갖추고 전환율을 높이며 온라인 수익 증대 노릴 수 있게 돼

뉴스 제공
Ingenico
2019-07-30 10:40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결제 업계의 글로벌 선두주자인 Ingenico Group(Euronext: FR0000125346 - ING)는 글로벌 엔드투엔드 결제 처리 역량 그리고 아시아, 라틴아메리카, 유럽 전역의 지역 게이트웨이를 여행업계에 제공하는 신규 솔루션 TravelHub(http://www.ingenico.com/travelhub)를 출시했다.

여행사는 TravelHub를 통해 신용카드와 대체 결제 솔루션을 포함한 150개 이상의 결제 방법과 고객에게 적합한 통화 옵션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 TravelHub는 모든 결제 플랫폼에서 스마트 트랜잭션 라우팅을 제공하며 전환율을 높여서 결과적으로 온라인 여행 상품 판매를 통한 수익을 증대시킨다.

또한 Ingenico의 TravelHub는 글로벌 결제 시스템에 간단하게 직접 연결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Amadeus, Sabre, Navitaire와 같은 항공사 GDS (여행사 공용 예약·발권시스템) 분야 선두 주자 및 호텔 자산 관리 시스템(PMS)과의 통합을 제공한다. 따라서 여행사는 여러 개의 시스템과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PSP), 매입사를 관리해야 하는 복잡한 문제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된다.

이번에 발표한 TravelHub는 정교한 솔루션으로 Ingenico가 여행 산업에 더욱 집중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여행 산업은 Ingenico가 이미 강력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유수의 항공사, 호텔, 온라인 여행사(OTA)와 오랜 기간 협력해 온 역사를 자랑하는 분야이기도 하다. TravelHub는 여행 결제 산업에 숙련된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담 팀이 개발했으며 Ingenico는 이와 같은 전문 지식과 기술의 결합을 통해 여행 회사들이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규모를 확장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TravelHub를 사용 중인 Viva Air의 케빈 웨버(KevinVeber) CPO 겸 CIO는 “Ingenico의 TravelHub는 승인율과 수익을 크게 높이는 데 도움이 된 것은 물론, 새로운 국가로 사업을 확장하는 데에도 뒷받침이 되었다”고 말했다.

Ingenico Group의 가브리엘 데 몬테수스(Gabriel de Montessus) 글로벌 온라인 담당 상무는 “여행 업체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수익을 증대시킬 수 있는 첨단 솔루션 TravelHub를 출시하게 되어 대단히 자랑스럽다. TravelHub는 이제 간단한 연결을 통해 접근할 수 있게 된 Ingenico 온라인 결제 플랫폼의 세계적인 접근성을 겸비한다”고 밝혔다.

Ingenico ePayments의 에릭 리브먼(Eric Liebman) 여행 사업 부문 글로벌 부문장은 “온라인 여행사들은 경쟁이 심한 업계에서 빠르게 성장하며 복잡한 기술 생태계를 헤쳐나갈 해법을 고민하고 있다. TravelHub가 여행자들이 원하는 결제 방법과 통화를 선택할 수 있게 함으로써 최고의 디지털 고객 경험을 선사해 여행업체들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여행업체들 사이에서 TravelHub의 인지도가 높아짐에 따라 향후 새로운 여행 관련 기술을 추가하고 다이렉트 연결을 개선해 신규 시장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추가 개발이 진행될 예정이다.

Ingenico Group 개요

Ingenico Group(Euronext: FR0000125346 - ING)은 지불 시스템 업계의 글로벌 리더이다.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스마트 솔루션을 제공해 매끄러운 결제가 이루어지도록 함으로써 매장, 온라인, 모바일 등 모든 경로의 상업에 힘을 실어주는 역할을 한다.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결제 네트워크를 갖춘 Ingenico는 지역, 국가, 국제적인 규모로 안전한 지불 솔루션을 제공한다. 금융 기관은 물론, 소규모 상인부터 세계에서 가장 인지도 높은 글로벌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소매업체에서 신뢰 받는 월드 클래스 파트너로 Ingenico의 솔루션은 결제를 단순화하고 고객과의 약속을 이행할 수 있게 한다.

Ingenico Group 트위터 홈페이지: http://www.ingenico.com twitter.com/ingenico

웹사이트: http://www.ingenico.com

연락처

Ingenico Group
Senior Marketing Manager, Asia Pacific
Lily Huang
+86 21 5830 7088 (Ext) 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