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테그레이션스, 갈륨 나이트라이드 기반의 InnoSwitch3 AC-DC 컨버터 IC 제품군 출시

진보된 GaN 기술로 전력 및 효율 크게 향상

뉴스 제공
Power Integrations, Inc. 나스닥 POWI
2019-07-30 10:50
산호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너지 효율적인 전력 변환용 고전압 집적 회로 분야의 선도업체인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Nasdaq: POWI)가 InnoSwitch™3 오프라인 CV/CC 플라이백 스위처 IC 제품군에 속하는 새로운 제품을 발표했다.

새로운 IC 제품군은 히트싱크를 필요로 하지 않으며 풀부하 범위에서 최대 94% 효율을 제공하고 어댑터 구현에서 최대 100W를 제공한다. 이러한 획기적인 성능 향상은 자체 개발된 고전압 GaN 스위치 기술을 사용하여 달성하였다.

유사 공진 InnoSwitch3-CP, InnoSwitch3-EP 및 InnoSwitch3-Pro IC는 단일 표면 실장형 패키지에서 1차, 2차, 피드백 회로를 결합한다. 새로 출시된 제품군에서 GaN 스위치는 IC의 1차 측에 있는 기존의 실리콘 고전압 트랜지스터를 대체하여 전류가 흐를 때 전도 손실을 줄이고 작동 중 스위칭 손실을 크게 줄인다. 따라서 공간 절약형 InSOP-24D 패키지에서 에너지 낭비가 거의 없으므로 효율성과 전력 공급이 향상된다.

모바일 디바이스, 셋톱박스, 디스플레이, 가전제품, 네트워킹 및 게이밍 제품 등을 위한 USB-PD 및 고전류 충전기/어댑터와 같은 고효율 플라이백 디자인을 겨냥한 새로운 IC는 외부 부품과 상관없는 정확한 CV/CC/CP를 제공하며 고속 충전 프로토콜 IC와 쉽게 상호작용 할 수 있다. InnoSwitch3-CP 및 EP 변형 제품은 하드웨어 구성 가능하며, InnoSwitch3-Pro는 CV 및 CC 설정 포인트, 예외 처리 및 안전 모드 옵션의 소프트웨어 제어를 위한 정교한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통합한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사장이자 CEO인 Balu Balakrishnan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GaN은 실리콘보다 효율과 크기에서 큰 이점을 제공하는 핵심 기술이다. 많은 파워 애플리케이션에서 실리콘 트랜지스터에서 GaN으로의 신속한 전환이 예상된다. InnoSwitch3는 18개월 전 실리콘 변형 제품을 출시한 이후 오프라인 스위처 IC 시장에서 확실한 기술 선두 업체 자리를 지켜왔으며 새로운 GaN 기반 IC가 플라이백 제품의 효율 및 전력 성능을 향상시켜 더욱 오래 선두 자리를 지키게 될 것이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새로운 InnoSwitch3 IC는 현재 구입이 가능하며 1만개 단위로 금액은 개당 4달러이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웹사이트에서는 자동 디자인 툴인 PI Expert™ 및 기타 기술 지원 문서와 함께 60W~100W의 USB-PD 충전기를 설명하는 다섯 가지 새로운 레퍼런스 디자인을 제공한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개요

Power Integrations, Inc.는 고전압 전력 변환을 위한 반도체 기술의 선도적 혁신 기업이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제품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생산과 밀리와트에서 메가와트에 이르는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효율적인 전력 전달 및 소비를 가능하게 해주어 클린 파워 에코시스템에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pow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wer Integrations, InnoSwitch, LinkSwitch, FluxLink 및 Power Integrations 로고는 Power Integrations,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기타 모든 상표는 각 상표권자의 재산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018938/en

웹사이트: https://www.pow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미디어 담당자
Power Integrations, Inc.
Peter Rogerson
+1 (408) 414-8573
peter.rogerson@power.com

언론 기관 담당자
BWW Communications
Nick Foot
+44-1491-636 393
nick.foot@bww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