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대리점 동반성장 위한 온라인 침구 커머스 플랫폼 선보여

창업 43년 첫 공식 온라인몰, ‘매장 배송 서비스’로 대리점 상생
정찰제 고수, 본사 중간 마진 없애 소비자 및 대리점 권익 증진
홈페이지 전면 개편, 소비자 접근성, 편의성 향상 도모

출처: 이브자리
2019-07-30 10:53
  • 이브자리가 대리점 동반성장을 위한 온라인 침구 커머스 플랫폼 혁신을 선보인다

    이브자리가 대리점 동반성장을 위한 온라인 침구 커머스 플랫폼 혁신을 선보인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30일 --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윤종웅)는 30일 고객 만족과 대리점 동반성장을 위한 온라인 침구 커머스 플랫폼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브자리 창업 43년만의 첫 공식 온라인 진출로 기존 전국망 오프라인 비즈니스에 시너지를 낸다는 계획이다. 본사 온라인몰에서 고객이 제품을 주문하면 배송지에서 가까운 대리점으로 연결, 해당 매장 점주가 물건을 직접 배달하는 시스템이다. 온라인이라는 신규 고객 유입에 따른 매출 증대로 본사·점주 모두 만족하는 ‘윈윈 모델’이다.

이브자리는 이전부터 고수해 온 정찰제를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동일하게 적용해 소비자와 대리점의 권익 보호에 앞장설 계획이다. 온·오프라인 가격 일원화로 온라인 마켓 할인으로 인한 가격 차이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시스템화 했다. 이를 위해 온라인몰을 통해 발생하는 매출에서 본사 마진을 없애고 소비자와 오프라인 매장을 연결하는 소통의 역할에만 집중하도록 했다. 또한 온라인몰을 통해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활용, 정확한 타겟 분석과 점포 프로모션 제안으로 대리점 활성화를 지원한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는 “이브자리가 혁신적으로 선보이는 침구 커머스 플랫폼이 기존 이브자리가 가진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온라인 신규 시장 창출은 물론 오랜 세월 함께 해온 대리점주들과 상생경영을 실천할 수 있게 돼 일석이조 이상의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이브자리 홈페이지는 ‘기업 사이트’와 ‘브랜드 사이트’로 구분해 접속자에게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풀(full)이미지 사용, 텍스트 단순화, 센터 정렬 중심의 디자인으로 시각적으로 깔끔하고 효과적인 정보 전달로 소비자 편익을 증진했다. 기업 사이트는 7월 말, 브랜드 사이트는 8월 초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언론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임하은 AE
02-544-098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