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펙트 소프트웨어, 애스펙트 통합 IP®에 사용되는 새로운 인피니티 프로그램 발표

애스펙트의 접점 센터 플랫폼 사용자에게 추가적인 지원과 장기적 혜택 제공

뉴스 제공
Aspect Software, Inc.
2019-07-30 13:05
웨스트포드,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애스펙트 소프트웨어(Aspect Software)가 애스펙트 통합 IP(Aspect Unified IP) 배치를 위해 고객들이 투자 자금을 보호하고 인프라 부담을 줄이면서 지속적인 보안과 규제준수를 보장하도록 돕기 위해 고안된 다년간 프로그램인 애스펙트 통합 IP 인피니티(Aspect Unified IP Infinity)를 29일 발표했다.

애스펙트의 사장 겸 CEO인 패트릭 데니스(Patrick Dennis)는 “애스펙트가 애스펙트 통합 IP 솔루션을 사내에 직접 설치하여 향후 수년간 지속적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한다는 것은 중대한 뉴스이다”며 “우리는 아직은 접점 센터 시스템을 클라우드로 바꿀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주요 고객들의 요구수준에 부합하기 위해 제품 로드맵을 확대하고 향후에도 지속적인 서비스와 지원을 보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는 곧 발표될 애스펙트 통합 IP 7.4 버전과 계획된 로드맵 업데이트를 받을 자격이 부여된다. 이 업데이트에는 고객 요청에 따른 개선과 단순화된 업그레이드 그리고 중요한 제3자 기술 갱신이 포함되는데 이는 IT 및 보안 기준을 준수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고객들은 단순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최신 매체 서버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갱신과 통합을 가능케 하는 융통성 있는 매체 포트 전환 신용 옵션의 혜택을 보게 된다.

이 인피니티 프로그램에는 업그레이드 보장이 포함되는데 이를 통해 지원되는 버전으로의 업그레이드에 동의하는 모든 통합 IP 소프트웨어 구버전 사용자들에게 전문가 자문, 계획과 실행 서비스 및 유지보수 혜택과 함께 업그레이드 경로가 제공되는데 이는 프로그램의 일부이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연간 유지보수를 연장하기로 한 모든 고객은 기술 통합이나 추가항목에 대한 업그레이드와 브리징 또는 할인된 가격의 전문가 서비스 등 추가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데니스는 “모든 고객들이 다 똑같지는 않으나 배치 요구 조건은 같다는 점을 잘 알고 있다”며 “우리의 고객들이 우수한 고객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애스펙트에 의존하는 한 이들을 지원할 작정”이라고 말했다.

애스펙트 통합 IP 인피니티 프로그램은 적격 고객이라면 누구나 즉시 구입할 수 있다. 애스펙트 통합 IP 7.4 버전은 올해 말 출시될 예정이다.

애스펙트(Aspect) 개요

애스펙트(Aspect)는 고객 참여를 단순화하고 개선한다는 사명감으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애스펙트의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은 전 세계 수백만 에이전트가 사용하고 있고 수십억 건의 고객 상호작용을 지원하고 있다. 최상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회사의 접점 센터와 인력 최적화 애플리케이션은 기업들이 특별한 고객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는 한편 에이전트가 지속적으로 참여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자율적인 실시간 상호작용 관리 및 인력 최적화를 지향하는 유연하고 확장성이 뛰어난 회사의 솔루션은 사내 현장 또는 어떤 호스팅이든 상관없이 사설 및 공공 클라우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spect.com) 참조.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제품 및 서비스 명칭은 각 소유자의 등록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2900535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spec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애스펙트 소프트웨어(Aspect Software)
마이클 해리스(Michael Harris)
최고마케팅책임자
+1 602-586-5810
michael.harris@aspec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