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산업 선도 업체 서클의 CEO 제레미 얼레어, 상원은행위원회에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규제에 관해 증언

뉴스 제공
Circle
2019-07-30 16:30
워싱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서클(Circle):

내용: 서클(Circle) CEO 제레미 얼레어(Jeremy Allaire)가 암호화폐 업계의 단일 대표로서 상원 은행, 주택, 도시문제 위원회의 ‘디지털 화폐와 블록체인을 위한 규제 틀 검토’를 주제로 한 공청회에 참석한다.

일시: 7월 30일 화요일 오전 10시 (동부 표준시)

장소: 더크센 상원 사무소 건물 538. 실시간 생중계 보기(http://bit.ly/2SRmgNE)

증언: 웹사이트(http://bit.ly/2SUogoj)에서 얼레어의 증언을 읽을 수 있다.

제레미 얼레어(Jeremy Allaire)

제레미 얼레어는 여러 글로벌 인터넷 기술 기업을 설립하고 이끌어 온 기술자이자 기업가다. 직원 수천명을 두고 수억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나스닥에 여러 차례 성공적으로 기업 공개를 실시했다. 현재 얼레어는 개인, 기관, 기업가에게 디지털 자산을 저장, 거래 및 사용하고 온라인 증권 거래를 통해 자금을 모금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글로벌 암호화폐 금융 서비스 업체 서클의 공동 설립자 겸 회장 겸 CEO를 맡고 있다.

얼레어는 미국 상원 국토 안보 및 정부 문제 위원회에서 암호화폐와 디지털 자산에 대한 전문적인 증언을 한 바 있다. 얼레어는 국제통화기금(IMF) 총재 크리스틴 라가르드(Christine Lagarde)가 선정한 핀테크 부문 고급 자문 그룹에 소속돼 있으며 미국, 영국, 유럽, 아시아에 걸쳐 금융 규제 및 법 집행 당국의 핵심 고위 인사들에게 증언과 정책 추천을 제공했다. 얼레어는 국제 금융 및 경제 시스템의 미래에 초점을 맞춘 국제 포럼에 자주 참석한다.

서클(Circle) 개요

서클은 퍼블릭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자산이 세계의 폐쇄적인 독점 금융 시스템을 대체하여 누구나 어디서든 공정하고, 포용적이고, 접근성 높은 경제에 참여할 수 있게 되리라는 믿음 하에 2013년 설립됐다.

서클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규제를 받는 암호화폐 기업이다. 유럽경제 지역에서 사업할 수 있는 E-머니 발행 라이선스(E-Money Issuer License), 미국 48개 주에서 인정되는 송금사업 라이선스(Money Transmitter Licenses), 뉴욕 금융서비스국에서 발행하는 첫 비트라이선스(BitLicense) 등을 보유하고 있다. 서클은 또한 FINRA로부터 중개인 거래 및 대안 거래시스템으로 라이선스를 받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버뮤다에서 국제 운영을 위해 종합적 디지털 자산 사업 라이선스를 취득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2900578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ircle.com/kr/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서클(Circle) 홍보대행
서덜랜드골드(SutherlandGold)
얄다 래피(Yalda Rafie)
circle@sutherlandgol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