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코모, d포인트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일본 인바운드 관광객으로 확장

이제 외국인 관광객도 d포인트 획득 가능

뉴스 제공
NTT DOCOMO, INC.
2019-07-30 17:36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NTT 도코모(NTT DOCOMO, INC.)가 d포인트클럽(d POINT CLUB) 포인트 프로그램을 일본 인바운드 관광객에게 확장하여 그들이 매장에서 쇼핑할 때 포인트를 받거나 서비스에 대해 쿠폰을 받는 등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했으며 이 조치는 즉시 효력을 발휘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우선 이 혜택은 현재 일본 관광 사업의 주요 대상인 아시아 태평양 지역, 즉 호주, 중국, 홍콩, 인도네시아, 마카오,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한국, 대만, 태국, 베트남 등에서 오는 관광객에게 적용된다. 다른 국가로 점차 확대될 계획이다.

관광객은 d포인트와 함께 도코모 와이파이 핫스팟 일일 무료 이용권, 도쿄모 네트워크 국제 로밍 사용 시 200포인트, 기타 인바운드 고객이 자주 방문하는 도코모 제휴 매장에서 제공하는 쿠폰 등을 받게 된다. 이 프로그램은 웹사이트(https://d-members.com)에서 등록할 수 있다.

도코모는 일본을 찾는 인바운드 관광객에게 자사의 와우! 재팬(WOW! JAPAN) 웹사이트를 통해 일본 문화, 여행 및 관광 경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도코모는 일본 내 도코모 네트워크상의 국제 로밍에 대해 문자로도 쿠폰을 제공한다. 향후 도코모는 인바운드 관광객들이 최대한 편안하고 즐겁게 여행할 수 있도록 관광객을 위한 추가 서비스를 개발할 방침이다.

NTT 도코모(NTT DOCOMO) 개요

7800만명이 넘는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일본의 선도적 모바일 사업자인 NTT 도코모(NTT DOCOMO)는 세계 3G, 4G, 5G 모바일 네트워크 기술 분야에 가장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다. 도코모는 핵심 통신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더욱 많은 기업체(‘+d’파트너)들과 새로운 영역에서 협력하고 사람들의 생활과 일하는 방식을 바꿔주는 신나고 편리한 부가가치 서비스를 창출하고 있다. 도코모는 2020년을 향한 중기 계획과 그 이후의 사업을 통해 고객을 감탄하게 하고 고무시키는 혁신적 서비스를 실현하는 첨단 5G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도코모는 도쿄증권거래소(9437)에 상장돼 있다. 웹사이트(www.nttdocomo.co.jp/english)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2900581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ttdocomo.co.jp/english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NTT 도코모(NTT DOCOMO)
홍보부
야마코시 아키(Aki Yamakoshi) / 후루타 마키코(Makiko Furuta)
전화: +81-3-5156-1366
팩스: +81-3-5501-3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