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엔, 월마트에서 오이 오차 녹차 곧 판매

두 가지 맛으로 10월 미국 전역에 선보여

2019-07-31 18:04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녹차 분야의 글로벌 선도업체이자 건강 음료 혁신 기업인 이토엔 북미법인[ITO EN (North America) INC.]이 자사의 즉석 음료 오이 오차(Oi Ocha) 녹차 브랜드가 조만간 미국 전역의 월마트 점포에서 판매된다고 30일 발표했다.

일본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브랜드인 이토엔의 프리미엄 오이 오차 녹차와 자스민 꽃잎이 우러난 인기 있는 녹차인 자스민 녹차 등 두 종류의 무설탕 음료가 2019년 10월 월마트에 보급될 예정이다. 수상 이력에 빛나는 이 녹차 음료는 인공첨가물, 향이나 색소, 분말 또는 농축액 없이 온전한 차 잎을 이용하는 이토엔만의 독자적인 제조 방식으로 우려내어 자연의 부드러운 맛과 깨끗한 뒷맛을 자랑한다. 이 상쾌한 정통 차들은 천연 카테킨 차 산화방지제와 천연 비타민 C(아스코르빈산)을 함유하고 있고 칼로리는 제로이며 비유전자변형 농산물(Non-GMO) 인증을 받았다. 각 제품은 마시기 편하게 재활용 가능한 16.9 액(液) 온스 페트병으로 포장되어 나온다.

이토엔 북아메리카의 최고운영책임자(COO)인 짐 호글랜드(Jim Hoagland)는 “점점 더 많은 고객들이 진정한 건강 음료를 찾고 있는 가운데 이토엔의 차 제품을 미국 전역의 월마트 점포로 확대하게 되어 이보다 더 기쁠 수 없다”며 “월마트가 몸에 좋은 고품질 정통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커지는데 적극적으로 대응함에 따라 우리의 전통적인 무설탕 녹차가 월마트와 월마트 고객들에게 딱 들어맞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전문화된 시장과 주류를 이루는 시장, 그리고 식음료 서비스 유통채널 전반에 걸쳐 정통 건강 음료에 대한 고객의 요구가 지속적으로 확대됨에 따라 오이 오차 브랜드가 미국 시장에서 급격히 성장하고 있다. 월마트와의 파트너십은 이토엔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유통을 확대시킬 뿐 아니라 고객들이 몸에 좋은 음료를 일상적으로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도 한다. 녹차가 건강에 이롭다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날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고 소비자들이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음료를 찾고 있어, 무설탕 오이 오차는 일상생활에 파고 들기에 아주 적합하다.

이토엔은 수상 이력이 있는 브랜드 모두에 반영되어 있는 차에 관한 전문기술과 지속 가능한 실천을 위한 헌신적 노력으로 특히 잘 알려져 있다. 50년이 넘는 차 전문기술을 자랑하는 이토엔은 정통성에 전념하고 있고 회사의 문화를 보존하는 한편 차 및 음료 산업을 위한 글로벌 혁신을 창출해내고 있다. 한편 이토엔은 수익성 전략과 사업운영을 통해 중요한 사회적 혹은 환경적 영향을 미치는 포춘 50대 기업 중 18위에 올라 있다. 또한 사용하고 남은 차 잎 재활용 프로그램으로 지속가능성 어워드를 수상하는가 하면 차 잎 찌꺼기로 만든 친환경 인공 수지로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어내기도 한다. 이토엔과 이토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toen.com) 참조.

이토엔(ITO EN) 개요

이토엔 일본[ITO EN (Japan) LTD.]의 자회사인 이토엔 북아메리카[ITO EN (North America) INC.]는 회사의 다섯 가지 원칙 즉, 자연, 건강, 안전, 제대로 된 설계 그리고 맛을 구현하는 진정한 제품을 창출하는데 전념하는 음료 업계의 혁신적 선도업체이다. 50년이 넘는 차 전문지식으로 무장한 일본의 이토엔은 회사의 문화를 보존하는 한편, 글로벌 혁신을 창출하면서 정통성에 전념하고 있으며 TEAS’ TEA Organic®, Oi Ocha®, ITO EN Shots® 및 matcha LOVE® 등 수상 이력에 빛나는 브랜드들로 유명한 일본 제1의 녹차 공급업체이다. 이토엔의 사회적, 환경적 영향력에 대한 확고한 책무는 지역 경제를 촉진하기 위한 지역 농가 및 정부와의 파트너십, 지속 가능한 조달 실무 개발 그리고 차세대 차 농장 육성에서 잘 드러나있다. 이토엔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toen.com), 페이스북의 ‘Like’ us, 트위터 및 인스타그램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3000542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ito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이토 엔 북미법인(ITO EN (North America) INC.)
로나 타이슨(Rona Tison)
+1 707-327-6413
rtison@ito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