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마운틴사이드 헤비 플리스 재킷’ 출시

가을철 활용도 높은 플리스 소재로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

캐주얼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언제 어디든 활용하기 좋은 플리스 재킷

뉴스 제공
컬럼비아
2019-08-01 08:48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마운틴사이드 헤비 플리스 재킷’을 출시한다.

‘마운틴사이드 헤비 플리스 재킷’은 2018년도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플리스 소재를 적용했다. 캐주얼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가을철 일상생활이나 아웃도어 활동 등 언제든지 자유롭게 활용하기 좋은 재킷이다.

우수한 보온성은 물론 내구성이 뛰어나고 구김이 쉽게 생기지 않아 편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가슴에 포켓이 있어 수납이 용이하며 포켓의 플랩과 소매 끝에 컬러 포인트를 더해 스타일리시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총 3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모든 제품 남녀 공용으로 선보인다.

또한 컬럼비아는 ‘마운틴사이드 헤비 플리스 재킷’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모델 남주혁과 함께한 화보 및 광고를 공개한다. 화보집은 8월 26일부터 컬럼비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컬럼비아 ‘마운틴사이드 헤비 플리스 재킷’은 컬럼비아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columbiamall.co.kr

연락처

컬럼비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노사랑 차장
02-788-735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컬럼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