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프로그, 원더그린 ‘한끼인정’과 컬래버 SNS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참존
2019-08-01 10:07
서울--(뉴스와이어)--민감 피부 전문 브랜드 닥터프로그(DR.FROG)는 6일까지 원더그린 ‘한끼인정 베리블라썸’과 컬래버레이션 SNS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터프로그 계정(@dr.frog_official), 원더그린 계정(@wondergreen.kr)을 팔로우한 뒤 계정 본문에 ‘참여완료’ 댓글만 남기면 참여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겐 인기 제품인 닥터프로그 핑크 톤업 모찌 선과 한끼인정 베리블라썸 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8일 발표한다.

닥터프로그 핑크 톤업 모찌 선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SPF50+, PA++++)에 자연스러운 톤 보정 기능까지 갖춘 쿠션 타입 선케어 제품이다. 말랑말랑한 핑크빛 모찌 제형에 무기자차 선쿠션으로 보검선인장열매추출물 앰플 한 병이 함유돼 피부 진정을 돕고 에리스리톨, 수련꽃추출물 등 자연유래 쿨링 성분이 바르는 순간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해준다. 또한 칼라민 성분이 피부 진정과 함께 생기있는 피부 연출에 도움을 주어 바캉스 선케어로 추천한다.

한끼인정 베리블라썸은 간편한 파우치에 우유, 뮤즐리, 생생한 딸기 과육이 들어있어 포만감을 주는 쉐이크다. 세븐베리 추출물과 비타민, 미네랄,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생기있게 도와주며 바캉스 전후 이너뷰티를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닥터프로그 마케팅팀은 닥터프로그는 이번 여름 신제품이 10대부터 2030 여성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이 컬래버를 추진하게 됐다며 닥터프로그와 원더그린의 여름 인기 제품과 함께 보다 행복한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닥터프로그 x 원더그린 SNS 이벤트는 8월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닥터프로그 인스타그램(@dr.frog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닥터프로그: http://www.drfrog.co.kr/

웹사이트: http://www.charmzone.co.kr

연락처

참존
마케팅팀
김재희 주임
02-3485-94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