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 IDeas, 최신 솔루션 포트폴리오로 미래의 모바일 인증 포괄

뉴스 제공
rf IDEAS Inc.
2019-08-01 17:10
롤링메도스, 일리노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RF IDeas는 현재 2019년과 2020년 출시를 계획하고 있는 추가적인 모바일 솔루션과 함께 오렌지 비즈니스 서비스(Orange Business Services) 및 세이프트러스트(Safetrust) 자격인증을 기반으로 하는 확고하고 종합적인 모바일 접속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공급하고 있다.

오늘날의 스마트폰은 확고한 디지털 개성을 뒷받침하는 인공지능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RF IDeas의 데이비드 코팅엄(David Cottingham) 사장은 “스마트폰은 이미 물리적인 접속과 체크인, 결제 및 그 밖의 상황에서 사용자를 안전하게 인증하는 데 사용되고 있다”며 “모바일 인력들이 일하는 과정에서 점점 더 다양한 보안 기기 및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해야 함에 따라 모바일 접속 솔루션이 기업 보안에 중심적인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모바일 접속을 비롯해 모든 기기에서 인증 권한을 부여하는 데 있어서 RF IDeas의 헌신적 노력은 안전한 인증 및 접속 솔루션에서 신원정보를 취득할 수 있는 선도적 엔터프라이즈 플랫폼 공급업체로서의 RF IDeas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최근 발표한 제품으로는 pcProx® 플러스 BLE 이중 주파수 접근(Plus BLE dual-frequency proximity), 비접촉식 스마트카드 그리고 Bluetooth® 저 에너지 기술이 담긴 모바일 자격인증 리더기 등이 있다. 이 리더기는 두 가지 펌웨어 버전으로 출시되고 있다.

글로벌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이자 통합사업자이며 디지털 서비스 기업인 오렌지 비즈니스 서비스(Orange Business Services)는 모바일 접속 솔루션 개발을 진전시키기 위한 소프트웨어 자격인증을 개발했다. 커넥티드 빌딩 및 스마트 시티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한다는 큰 뜻을 담은 이 Pack ID 모바일 자격인증은 끊임없이 사람들의 삶을 단순화시킬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이용 사례들이 있다.

· 논리적 접속
· 모바일 지갑
· 안전한 프린트
· 현금이 필요 없는 자판기
· 자동차(주차, 공유, 충전)

RF IDeas는 오렌지 비즈니스 서비스 모바일 자격인증을 재판매하도록 허가받은 최초의 리더기 벤더이다.

세이프트러스트 모바일 자격인증은 다음 사항들을 제공한다.

· 논리적 접속
· 팔로우미 프린트(Follow me print)
· 복수의 배지
· 카드 모방(Card emulation): HID

RF IDeas는 pcProx 플러스 BLE 이중 주파수 리더기를 공급하고 있으며 세이프트러스트 지갑(Safetrust Wallet) 자격인증은 세이프트러스트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일반적인 카드 기반 자격인증과 모바일 자격인증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RF IDeas 지원과 더불어 RF IDeas의 이 새로운 리더기들은 모바일 인증의 미래를 위한 다목적성과 개방형 접속의 기준을 세우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rfideas.com/solutions/technology/mobile-authentication-technologies 참조.

RF IDeas 개요

RF IDeas, Inc.는 헬스케어와 제조 시설, 공공기관과 기업에서 쓰이는 직원 신분증 리더기를 제조하는 회사이다. 우수한 기술 업체들과의 협력으로 개발된 RF IDeas의 리더기는 통합인증, 보안 프린팅, 출결 추적 및 기타 신원인증을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혁신 솔루션을 실현한다. RF IDeas 리더기는 전 세계 거의 모든 유형의 카드 기술과 늘어나고 있는 일군의 모바일 자격인증을 지원하고 있다. RF IDeas 솔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rfideas.com) 참조.

RF IDeas®와 pcProx®는 RF IDeas의 등록 상표이다. 기타 다른 상표와 서비스 마크, 제품 및 서비스명은 해당 소유주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3000510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fidea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RF IDeas
알린 킹(Arlene King)
마케팅 부장
(866) 439-4884
Marketing@RFIDe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