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S 비즈니스 서비스국과 톨리아, 밥스가이드 파트너십 어워드 수상

NHS 비즈니스 서비스국과 톨리아, 최우수 핀테크 실행 프로젝트 매니지먼트로 수상

NHSBSA의 약국 조기 결제 제도, 2018년 7월 이래 10억파운드가 넘는 대금의 조기결제 촉진

뉴스 제공
Taulia
2019-08-02 19:09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운전자본 솔루션 공급업체인 톨리아(Taulia)와 영국의 국민건강보험 비즈니스 서비스국(NHS Business Services Authority, 이하 ‘NHSBSA’)이 최우수 핀테크 실행 프로젝트 매니지먼트를 인정 받아 권위 있는 밥스가이드 파트너십 어워드(Bobsguide Partnership Award)를 수상했다.

밥스가이드 파트너십 어워드는 핀테크 시장에서 가장 우수한 파트너십을 세상에 널리 알리고 있는데 심사위원단이 여러 차례에 걸쳐 평가를 수행한다.

약국 납품업체들에 대한 적기의 대금 결제는 공급 사슬의 붕괴를 막고 영국 국민들이 완전하게 재고를 확보한 약국을 이용하게 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지난해 NHSBSA는 톨리아와 자금조달업체인 그린실 캐피탈(Greensill Capital)과 함께 새로운 약국 조기 결제 제도(PEPS)를 실시했다. 8주만에 출범한 이 제도는 약국들이 약국 납품업체에게 지불해야 할 자금의 지불시기를 앞당기는데 도움이 되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KYC 프로세스가 필요 없게 해준다. 현재 1500개가 넘는 납품업체들이 이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전환했는데 이를 통해 지난 해에 10억파운드가 넘는 대금이 조기에 지불되도록 앞당겨졌다.

NHSBSA의 1차 진료 서비스 부문 이사인 마틴 켈잘(Martin Kelsall)은 “모든 약국들이 고정 금리를 통해 매우 경쟁력 있는 비용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었다”며 “현재 이 제도에 참여하고 있는 약국들은 예전보다 훨씬 더 빨리 현금을 이용할 수 있어 공급업체나 도매상들과의 거래에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고 말했다. 또한 “톨리아와의 파트너십은 NHSBSA로 하여금 전환이 수월하고 관리가 단순하며 믿을 수 있는 제도를 마련하게 해준다”고 덧붙였다.

이에 더해 “NHSBSA는 한 해에 11억건의 처방전을 처리하고 있다”며 “톨리아와 그린실 캐피탈은 각자 폭넓은 공급 사슬 재무 지식을 제공함으로써 NHSBSA의 서비스에 실질적이고 전략적인 가치를 더해 줄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톨리아는 워크숍을 주선하고 약국 납품업체들에게 이 제도를 교육시킬 수 있는 웹사이트를 구축함으로써 추가적으로 이 프로그램을 지원했다. 이 제도에 참여하는 납품업체들은 현금 흐름을 개선되고 차입 비용을 줄이는 한편, 불확실한 시장에서 성장에 투자할 수 있었다.

톨리아의 유럽 세일즈 부문 책임자인 마이클 라이스캠프(Michael Rieskamp)는 “이 뛰어난 프로젝트가 밥스가이드 파트너십 어워드로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 새로운 제도는 참여하는 납품업체는 물론 영국 국민들에게도 이익이 된다”고 말했다.

PEPS와 PEPS의 혜택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customers.taulia.com/nhs-bsa 참조.

톨리아는 사업계가 자금을 원활하게 공급받고 납입 속도를 끌어올리는 한편 공급망 체질을 개선할 수 있도록 운전 자본 솔루션을 공급한다.

2009년 설립된 톨리아는 모든 기업이 톨리아의 최신 플랫폼을 활용해 현금 부담에서 벗어나 번창하는 세계를 꿈꿔 왔다. 톨리아는 현재 전 세계 168개국 160만개 사업체와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조기 납입금은 900억달러 이상으로 늘었다.

톨리아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유럽과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80100566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taul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톨리아(Taulia)
주히 카푸어(Juhie Kapoor)
juhie.kapoor@taul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