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알림: 알고랜드 재단, 선택적 경매 환급금 조기 상환 제도 발표

장기적인 성장과 투명성에 초점을 맞춘 경제 및 인센티브 정책

뉴스 제공
Algorand Foundation
2019-08-02 19:37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알고랜드 재단(The Algorand Foundation)의 사명은 공용 블록인과 알고(Algo) 토큰의 장기적 성공을 촉진하는 것이다.

이 재단은 조기 상환 옵션 도입을 통해 경매 참가자들에게 조기에 현재 알고 가치보다 더 많은 액수를 환불받을 수 있는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시장의 반응에 응답하는 차원에서 알고랜드 재단은 알고 시장 내에 남아 장기적인 시각을 보유하고 알고랜드 플랫폼 형성에 기여하고 싶어하는 참가자들을 위해 장기적인 실행력과 공정성을 강화하고자 한다.

이에 본래 첫 경매 1주년에 경매 구매자들에게 주어지는 90% 환불 옵션 대신 재단은 조기 상환 옵션을 제공하여 공급 순환에서 벗어난 이 특정 경매 토큰의 회수에 나선다. 이 옵션을 행사하는 사용자는 다음주에 첫 경매에서 구입한 X개 알고를 재단에 반환하고 구입 당시의 화폐 가치를 감안한 구입가의 85% 가격을 받을 수 있다.

옵션 조건을 만족하려면 참가자들은 경매에서 취득한 모든 알고를 싱가포르 시간 2019년 8월 2일 오전 8시부터 2019년 8월 9일 자정까지 7일 사이에 지정된 지갑에 반환해야 한다. 상환은 8월 23일부터 개시되며 첫 경매 구매가의 85%를 환급한다. 환불은 달러, BTC, ETH 등 경매 계좌에 납입한 통화와 동일한 통화로 이뤄진다.

조기 상환 세부 사항

· 상환하려는 모든 알고는 반드시 2019년 8월 9일 자정(싱가포르 시간)까지 경매에서 취득한 알고만 받는 지갑 내에 있어야 한다.
· 상환 절차는 2019년 8월 23일 자정(싱가포르 시간)부터 7일 동안 진행된다.
· 상환은 반드시 알고랜드 재단 경매 웹사이트와 사용자의 경매 계좌에서 개시되어야 한다. 자세한 정보는 조기 상환 자격을 충족한 사용자에게 제공된다.
· 알고랜드 재단은 반환된 알고 당 85%의 경매 구매가를 지급한다.
경매 구매가: 알고 당 $2.40
85% 환급액: 알고 당 $2.04
· 경매 계좌를 미국 달러로 개설했을 경우 환불은 1~3일 안에 완료되며, 이는 은행 송금 소요 시간에 따라 결정된다.
· BTC나 ETH로 경매 계좌를 개설했을 경우 환급은 3시간 이내에 이뤄진다.

조기 상환 조건

· 한 계좌가 경매에서 구입한 알고를 100% 반환해야 한다. 일부 상환은 인정되지 않는다.
· 경매 입찰로 획득한 모든 알고는 2019년 8월 9일 자정(싱가포르 시간)까지 지갑에 들어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은 경우 조기 상환에 참여할 수 없다.
· 상환은 경매 웹사이트와 사용자의 본래 경매 계정에서 개시되어야 한다. 자세한 정보는 조기 상환 자격을 충족한 사용자에게 제공된다.
· 이 선택적 조기 상환 프로그램에 참가한 사용자는 본래의 90% 환불 정책에 대한 자신의 권리를 포기하는 데 동의한다.

조기 상환에 참여하는 방법:

· 2019년 8월 9일 자정(싱가포르 시간)까지 지정된 경매 지갑에 본래 경매에서 받은 알고와 동일한 수의 알고를 넣어 두어야 한다.

본래의 환불 정책

참가자들은 본래의 90% 환불 정책을 유지해야 한다. 이는 경매 참가자들이 알고를 계속 보유하면서 2020년 6월에 본래 환불 정책에 규정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이에 따라 참가자들은 2019년 6월 경매 구입가의 90%를 환불 받을 권리를 일주일 동안 행사할 수 있다. 이 옵션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2020년 6월 이전에 공개될 예정이다.

알고랜드 재단(Algorand Foundation) 개요

알고랜드 재단은 국경 없는 경제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신뢰도 높은 인프라를 제공한다. 2018년 포브스 선정 IT업계 최고의 여성 50인 중 한 명인 탈 라빈 박사가 알고랜드 재단의 연구 부문을 이끌고 있다. 알고랜드 재단은 싱가포르 법인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algorand.foundation)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80100608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lgorand.foundatio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알고랜드 재단(Algorand Foundation)
마치 커뮤니케이션즈(March Communications)
칼린 시퍼(Kalyn Schieffer)
617-960-9948
algorandfoundation@march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