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chronoss의 Digital Experience Platform,Wireless Advocates의 디지털 및 리테일 고객 이용 경로용 솔루션으로 선정

고객사는 최고 수준의 고객 경험을 도입하는 한편 다양한 채널에 걸쳐 신속하게 서비스 제공할 수 있게 돼

뉴스 제공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나스닥 SNCR
2019-08-04 09:21
미국 뉴욕주 브리지워터--(뉴스와이어)--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IoT 플랫폼과 제품의 글로벌 리더이자 혁신 주자인 Synchronoss Technologies Inc.(NASDAQ: SNCR)는 Wireless Advocate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Wireless Advocates는 미국 내 600곳이 넘는 리테일 매장과 온라인 매장을 운영하며 와이어리스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 회사는 앞으로 자체 전사적 아키텍처에 장착될 Digital Journeys를 비롯해 솔루션 전반에 걸쳐 Synchronoss의 Digital Experience Platform (DXP)을 도입함으로써 리테일과 디지털 환경 내에서 최고 수준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Wireless Advocates는 미국 내 리테일 도매 파트너사인 미국 육·공군 복지지원단(AAFES), 미국 해병대 복지지원단(MCX), 미국 해군 복지지원단(NEX) 그리고 기타 리테일 파트너사들을 대상으로 리테일 키오스크를 운영하며 온라인 판매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Wireless Advocates의 고객사들은 앞으로 Synchronoss DXP를 통해 온라인 주문 후 매장 구매, 거래 일시 정지 및 재개 기능 등 최적화된 디지털 및 리테일 고객 이용 경로를 설계, 실시할 수 있게 된다.

Synchronoss DXP는 로우코드 애플리케이션으로 제품 출시 속도를 현저하게 줄이고 디지털 고객 경험 및 고객 이용 경로에 변화와 최적화를 모색하는 기업들의 IT 딜리버리를 단순화한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거래 일시 정지 및 재개 기능이 포함된 온라인과 리테일, 콜센터 이용 경로를 생성, 설정 및 관리할 수 있다. 따라서 채널 및 CRM 시스템 전반에 걸쳐 실시간 고객 데이터와 상품 선택, 구매 활동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된다.

이 플랫폼을 통해 Wireless Advocates는 소규모의 애자일 기업이나 IT 부서를 지원, 로우코드 환경 내 다양한 채널 전반에 걸쳐 엔드투엔드 고객 이용 경로를 생성, 설정 및 관리할 수 있다. DXP는 온라인, 모바일, 매장 내, 전화기 등 채널에 관계없이 고객사가 판매 및 서비스 이용 경로를 시작, 정지, 재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와 동시에 판매 사원과 고객 케어 담당자는 고객 이용 경로 전반에 걸쳐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받는 혜택을 누리게 된다.

글렌 루리(Glenn Lurie) Synchronoss 사장 겸 CEO는 “Wireless Advocates는 진정한 형태의 옴니채널 환경을 위해 리테일과 디지털 환경 내에서 최고 수준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Synchronoss Digital Experience Platform의 가치를 높게 평가했다”며 “특히 경쟁이 치열한 시장 환경 속에서 고객 이용 경로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활용함으로써 주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것은 Wireless Advocate 입장에서 중요한 문제”라고 밝혔다.

댄 브레틀러(Dan Brettler) Wireless Advocates CEO는 “Synchronoss의 DXP는 우리 회사가 고객들이 선택하는 채널에 관계없이 고객 이용 경로의 모든 요소에 대한 중요 인사이트를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우리는 디지털, 리테일 환경 내에서 우수한 수준의 경험을 공급하는 것에 역점을 둘 수 있다. 와이어리스 기기 구매 과정을 단순화한다는 우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Synchronoss는 단순화라는 개념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다는 점을 우리에게 보여주었다. 우리는 이 같은 Synchronoss의 역량을 활용해 앞으로 고객들에게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개요

Synchronoss (NASDAQ: SNCR)는 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IoT 제품을 통해 기업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비용을 줄이며 가입자에게 기쁨을 선사하는 방식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으며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가입자를 지원하고 있다. Synchronoss의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혁신 신기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 재능 있는 인재들은 기술-미디어-통신(TMT) 고객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식을 바꾼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nchronoss.com

연락처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Investors
ICR
Joseph Crivelli,
+1 610.299.6700
이메일 보내기

Media Contact:
Anais Merlin
CCgroup (International)
+44 20 3824 9200
이메일 보내기

Diane Rose
CCgroup (North America)
+1 727.238.75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