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하이스코 미래전략 세미나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현대하이스코(부회장 김원갑)는 17일 양재동 교육문화회관에서 경영진을 비롯한 전(全)임원과 팀장 및 관련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현대하이스코의 미래전략’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급변하는 철강 및 자동차산업에 대한 능동적 대응전략을 모색하고자 열린 이날 행사에는 한국산업연구원(KIET)의 조철 박사, 미래에셋증권 이은영 애널리스트, 중국안강연구소 류인동 부소장, 일본산업신문 시게마츠 편집장 등 국내외 전문가들의 주제발표가 이어졌다.

이날 주제발표를 통해 논의된 사항은 ‘자동차산업의 구조변화와 소재조달방안’, ‘중국 자동차산업 및 냉연수급전망’, ‘자동차강판 시장의 한·일 분업구조와 일본의 시각’ 등으로 국내외 철강과 자동차 산업을 아우르는 전망이 주를 이루었다.

또한 행사에 참석한 현대하이스코 임직원들은 각 주제발표가 끝나고 마련된 질의·응답순서를 통해 다양한 질문을 쏟아내었으며, 이를 통해 발표자와의 즉석토론이 이루어지기도 하여 담당업무에 대한 열의를 보여주었다.

현대하이스코는 이날 논의된 내용을 철강·자동차산업의 시장변화에 대비한 경영전략 수립에 반영시킬 방침이라고 밝히며, 세미나 내용은 영상자료화 하여 직원들의 교육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hysco.com

연락처

현대하이스코 경영지원팀 김병규 대리 2112-9027 011-9755-6233 Fax : 775-709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