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밀레니얼, 네 맘 다 알아’ 출간

그들을 이해한 다음에야 진짜 소통을 할 수 있다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19-08-05 17:02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는 ‘밀레니얼, 네 맘 다 알아’를 출간했다.

밀레니얼 세대를 이해하고 다가갈 수 있는 저자의 노하우가 듬뿍 담겨 있는 이 책은 세대 간의 소통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저자는 일방향적인 소통을 해서는 안 되고 그들의 언어에 맞게, 그들의 눈높이에 맞게 이해하고 접근해야 한다고 말한다. 쉬워 보이지만 쉽지 않은 그 소통을 가능하게 해 주고자 저자가 두 팔을 걷고 나섰다.

온갖 미디어와 스마트 기기에 둘러싸여 태어난 밀레니얼 세대는 그 시작부터 다르다. 미디어를 소비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창작하는 그들을 이해하기 위해 저자는 그들이 놓인 사회적 환경에 주목한다. 고스펙/고학력을 충족했음에도 취업이 되지 않아 N포 세대가 되어 버린 그들을 이해한 다음 소통을 시도해야 한다는 저자의 말에 고개를 끄덕거릴 수밖에 없었다.

이 책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이러한 이해와 소통방법을 기반으로 회사에서 밀레니얼 세대를 이끌어야 하는 리더를 위해 세세한 행동 지침과 함께 ‘꼰대’ 소리를 듣지 않는 노하우까지 전부 공개한다. 회사에서 누군가를 이끌어야 하는 자리에 있다면, 혹은 꼰대 같은 상사를 이해하고 싶다면, 이 책을 선물하거나 읽어 보는 것은 어떨까?

‘밀레니얼, 네 맘 다 알아’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다가가겠으며 저희 좋은땅 전 임직원이 깊은 신뢰와 성실 토대 위에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에게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