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캐슬 유나이티드, 암호화폐 거래소 스톰게인과 제휴

뉴스 제공
StormGain
2019-08-06 09:40
뉴캐슬, 잉글랜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 및 비트코인 1% 가치로 구매하기 등의 기능을 갖춘 수수료 0원의 암호화폐 거래소 스톰게인(StormGain)이 영국 프리미어 리그 뉴캐슬 유나이티드(Newcastle United, NUFC)의 공식 후원사가 됐다. 이제 스톰게인 프로모션에서 NUFC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스톰게인 브랜드는 2019/2020년 뉴캐슬 유나이티드 셔츠에 노출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유럽, 남미, 아시아의 NUFC 팬들은 스톰게인이 제공하는 기회에 대해 알고 스톰게인의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스톰게인은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NUFC의 경기와 훈련 참관뿐 아니라 가장 좋아하는 선수와 함께 공을 차고 사인 티셔츠를 받을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한다.

알렉스 앨타우센(Alex Althausen) 스톰게인 CEO는 “NUFC 같은 선도적 축구팀과 제휴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암호화폐와 주류 스포츠의 협업이 피할 수 없는 흐름이라고 생각하며, 따라서 스톰게인이 블록체인 커뮤니티와 주류 스포츠의 결합을 선도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대일 애이치슨(Dale Aitchison) NUFC 상업 총괄은 “스톰게인을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새 공식 파트너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는 새 상업 기회를 통해 구단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늘 힘쓰고 있으며 이번에 또 한 번 중요한 제휴 관계를 맺게 됐다. 스톰게인은 팬들에게 돈으로 살 수 없는 귀중한 기회와 경험을 선사할 것이며 우리는 스톰게인과 함께 일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스톰게인(StormGain) 개요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스톰게인은 금융과 IT 분야에서 다년간의 경험을 쌓은 팀이 2019년 여름 설립했다.

스톰게인의 주요 장점은 다음과 같다.

- 계좌를 빠르게 개설하고 수초 만에 거래 시작이 가능하다. 덕분에 암호화폐 시장에서 발생하는 온갖 기회를 놓치지 않고 활용할 수 있다.

- 인기 있는 암호화폐들의 거래를 지원하여 가장 흥미로운 자산을 거래할 수 있게 해 준다.

- 1:100 배율 거래 지원.

- 웹사이트에서 간편하게 암호화폐 구매 및 저장이 가능.

- 고객 계정과 기타 계산이 안전한 암호화폐 테더(USDT)에서 실행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8040050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stormgai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스톰게인(StormGain)
안나 멘셰니나(Anna Menshenina)
마케팅팀장
+38269376304
pr@stormga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