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 영재교육센터, 9월 신입생 입학전형 실시

8월 한달간 전국 센터에서 체험수업과 학부모 설명회 진행

출처: CMS에듀 (코스닥 225330)
2019-08-06 09:44
  • CMS 영재교육센터가 9월 신입생 모집 입학전형을 실시한다

    CMS 영재교육센터가 9월 신입생 모집 입학전형을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8월 06일 -- 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기업 CMS에듀(대표 이충국)는 CMS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의 9월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전형 ‘전국진단평가’를 8월 한달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7세부터 초등학생 6학년까지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학부모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입학전형 무료응시권이 제공된다(일부센터 제외).

전국진단평가는 학생의 수학적 사고력, 교과 성취도, 문제해결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검사도구이다. △7세는 연산, 도형, 공간, 논리 영역을 측정하고 △초등1~6학년은 수학적 사고력과 교과능력을 평가한다. 초등4~6학년은 태블릿을 활용한 온라인 사고력 평가(CTT)도 진행한다. 문제는 선다형, 단답형, 서술형 등으로 구성된다.

CMS에듀 이충국 대표는 “융합교육의 필요성이 커지면서 새 학기를 앞두고 학부모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전국진단평가를 통해 자녀의 학습 상태와 사고력을 정확히 파악하면 교육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입학전형과 더불어 각 센터는 학부모 설명회와 체험수업을 진행한다. 설명회는 CMS의 융합인재양성 노하우, 사고력 교육으로 우리 아이 영재성 발굴하기, 영재교육원 대비 전략 등을 주제로 열린다. 체험수업에서는 △‘생각하는 I·G’ △‘Pre-WHY’ △‘WHY’ 등 CMS의 대표적 융합 사고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일부 센터는 △‘다섯 개의 스톤을 모아라’ △‘융합 작품 전시회’ △‘Future Makers Festival’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청은 가까운 CMS 영재교육센터에 하면 된다. 자세한 일정과 센터별 연락처는 CMS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CMS 마포영재관과 성동영재교육센터가 9월 신규 개원에 앞서 설명회를 진행한다. 마포영재관은 8월 6일, 13일, 17일, 20일, 22일, 성동센터는 7일, 16일, 21일, 28일 개최한다. 자세한 내용은 CMS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언론 연락처

CMS에듀
홍보팀
박성준 과장
02-519-911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